모델 장윤주, 클래스101 통해 ‘라이프 스타일링’ 클래스 오픈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9-03 12:45:50
  • -
  • +
  • 인쇄
▲ 사진: 모델 장윤주가 클래스101에서 ‘라이프 스타일링’ 클래스를 오픈한다 [사진=클래스101 제공]

[뉴스스텝] 국내 정상 모델이자 배우, 라디오 DJ, 싱어송라이터로 활동 중인 장윤주가 온라인 강의 플랫폼 ‘클래스101’에서 독점 온라인 클래스 ‘다양한 스펙트럼의 아티스트, 장윤주의 라이프 스타일링’을 오픈한다.

이번 클래스는 장윤주의 다채로운 커리어와 라이프스타일 노하우를 기반으로 자신만의 스타일을 확립하고 커리어를 확장하고 싶은 이들을 위한 맞춤형 프로그램이다.

장윤주가 클래스101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스펙트럼의 아티스트, 장윤주의 라이프 스타일링’ 클래스는 2030 여성과 3040 워킹맘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 결과를 반영해 기획됐다.

장윤주의 몸매 관리 비결, 기본 아이템을 활용한 스타일링, 그리고 커리어 확장 방법 등 다채로운 주제를 다루며, 클래스101에서 독점 공개된다.

특히 이번 클래스에서는 장윤주의 다양한 다이어트 경험과 운동법이 상세하게 소개된다. 10대 모델 시절부터 현재까지 장윤주가 어떻게 신체를 관리해 왔는지 알 수 있으며, 장윤주로부터 각 연령대에 맞는 식단과 운동 팁도 구체적으로 배울 수 있다.

또한 미디어에서 화제가 됐던 장윤주의 기본 아이템 스타일링 비법도 이번 클래스에서 상세하게 공개된다.

장윤주는 “커리어에 대한 고민을 갖고 있는 2030 여성들, 그리고 육아와 일 속에서 새로운 도전을 꿈꾸는 분들이 자신만의 길을 계획하는 데 도움이 됐으면 하는 마음으로 이번 강의를 기획했다”며 “수강생들이 새로운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도록 실질적인 조언과 자신을 돌아보고 발전시킬 수 있는 방법들을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클래스101 김인지 매니저는 “장윤주와 함께하는 이번 클래스는 그녀가 경험한 시행착오와 생각의 전환을 통해 수강생들이 유용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며 “특히 워킹맘이나 새로운 커리어를 찾는 이들이 위로 받을 수 있는 클래스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장윤주는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는 가운데 오는 9월 13일 개봉하는 영화 ‘베테랑2’에도 출연한다. 장윤주의 ‘라이프 스타일링’ 클래스는 클래스101에서 오늘 3일부터 바로 수강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인천시 여성복지관, 2025년 제4기 사회교육강좌 수강생 모집

[뉴스스텝] 인천광역시 여성복지관은 오는 9월 19일부터 ‘2025년도 제4기 사회교육강좌’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이번 교육은 10월 13일부터 12월 27일까지 진행되며, 전문기능과정, 실용·창업과정, 문화아카데미과정, 단기특강 등 총88개 강좌에서 1,608명을 모집한다. 강좌는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내용과 전문자격 취득을 아우르며 다양한 시민의 수요를 반영했다.특히 이번 기수에서는 신중년 교육지

울산시, 2025년 하반기 울산시민아카데미 개강

[뉴스스텝] 울산시는 오는 9월 18일 오후 2시 시청 본관 2층 대강당에서 열리는 첫 강연을 시작으로 올 하반기 ‘2025년 울산시민아카데미’의 문을 연다.울산시민아카데미는 지난 2008년부터 이어진 울산의 대표적인 전문가 초청강연 프로그램으로, 상반기인 지난 4월에서 7월까지 총 4회에 걸쳐 ’2025년 시민아카데미‘를 개최됐다. 올해 하반기도 총 4회에 걸쳐 행복, 건강, 문화예술 등 다양한 주제로

주민이 제안하고 함께 만든 마포 가족운동회 열린다

[뉴스스텝] 가을 햇살이 한층 깊어지는 9월, 가족이 함께 뛰고 웃으며 소통할 수 있는 특별한 자리가 마포에서 열린다.마포구는 9월 20일 토요일 오전 9시 30분, 염리생활체육관에서 ‘2025 마포 가족운동회’를 개최한다.이번 행사는 주민이 제안하고 함께 만든 주민참여예산 사업으로, 구민들이 직접 제안하고 준비에 참여한 만큼 더 특별한 의미를 지닌다.마포구가족센터가 주최·주관하는 이번 행사에는 마포구에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