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시, 연말 맞이 고향사랑기부제 참여자 대상 행사 ‘풍성’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2-04 12:45:07
  • -
  • +
  • 인쇄
연말맞이 원플러스원(1+1), 굿바이 2024 등 다채로운 행사 마련
▲ 춘천시, 연말 맞이 고향사랑기부제 참여자 대상 행사 ‘풍성’

[뉴스스텝] 춘천시가 12월 한 달 동안 고향사랑기부제 참여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행사를 마련해 눈길을 끈다.

행사는 총 네 가지로 ▲연말 맞이 원플러스원(1+1) ▲굿바이 2024 ▲춘천과의 동행 인연 ▲화이트 크리스마스다.

먼저 연말 맞이 원플러스원(1+1)은 오는 12월 20일까지 춘천시에 10만 원 이상 기부자 중 30명을 추첨해 춘천시 인기 답례품인 춘천닭갈비(3만 원 상당)를 증정하는 행사다.

굿바이 2024의 경우 2024년을 맞아 춘천시 2024년 기부 금액이 10만 원 이상인 기부자 중 2,024번째 기부자에게 한우를 선물한다.

이후 ‘춘천 고향사랑기부제 홈페이지’ (chuncheonlove.kr)에서 2024년 누적 기부자 수를 공개할 예정이다.

이미 춘천시에 기부한 기부자에게도 혜택을 주는 행사도 준비했다.

춘천과의 동행 인연은 2023년과 2024년 춘천에 연속으로 10만 원 이상 기부한 기부자 대상으로 200명을 추첨해 활용도가 높은 모바일 춘천사랑상품권 1만 원을 수여한다.

12월 25일 춘천에 눈이 내리면, 크리스마스에 기부한 모든 사람은 모바일 춘천사랑상품권 1만 원을 추가로 받을 수 있는 화이트 크리스마스 행사도 준비했다.

모든 행사는 고향사랑e음 휴대전화 문자 수신 동의가 되어있어야 한다.

또한 답례품을 주문한 사람을 대상으로 당첨자 선정이 진행되므로 기부자들의 수신 동의 및 주문이 필요하다.

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춘천 고향사랑기부제 홈페이지 (chuncheonlove.kr)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홍승표 춘천시 기획예산과장은 “연말을 맞아 연말정산 세액공제 혜택이 있는 고향사랑기부제를 홍보하고, 춘천에 기부한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행사를 준비했다”라며 “세액공제 혜택과 더불어 다양한 답례품, 그리고 혜택 풍성한 행사를 진행 중인 춘천시 고향사랑기부제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증평군, 고병원성 AI 확진...긴급회의 열고 방역 대응 강화

[뉴스스텝] 충북 증평군이 지역 내 농가에서 고병원성 조류인플루엔자(AI)가 발생함에 따라 긴급회의를 열고 방역 대응 강화에 나섰다.군은 2일 오후 6시 군청 재난안전상황실에서 이재영 군수 주재로 긴급 대책회의를 열고, 발생 경위와 초동 대응 상황을 점검하는 한편 추가 확산을 차단하기 위한 방역 대책을 집중 논의했다.군은 발생 농장을 중심으로 방역 범위를 확대하고, 선제적 차단방역 조치를 신속히 시행하기로

이재명 대통령 "'모두의 성장'이 대한민국을 대도약의 미래로 이끌 지름길"

[뉴스스텝] 이재명 대통령은 2일 "기회와 과실을 모두가 함께 고루 나누는 모두의 성장만이 대한민국을 대도약의 미래로 이끌 지름길"이라고 강조했다.이 대통령은 이날 오후 청와대 영빈관에서 열린 신년인사회에서 "2026년 병오년 새해는 회복과 정상화의 토대 위에서 우리 대한민국이 대도약을 향해 힘차게 달려나가는 새로운 한 해가 될 것"이라며 이 같이 말했다.이날 신

거제시, 2026년 시무식 개최

[뉴스스텝] 거제시는 2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직원 2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6년 시무식을 열고 본격적인 새해 시정 운영에 들어갔다.이날 행사는 새해의 시작을 알리는 대북 공연으로 힘차게 막을 열었으며, ‘거제의 하루’영상 시청, 새해 다짐 발표, 신년사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홍보실 미디어홍보팀이 직접 한 달간 시민들의 일상을 시간대별로 촬영·편집해 제작한 ‘2026 거제의 하루’ 영상은 각자의 자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