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 제13회 밀양실버예술인 경연대회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1-25 12:35:09
  • -
  • +
  • 인쇄
동아리 실버 가요팀, 열띤 경쟁 펼치며 화합의 장 마련
▲ 제13회 밀양실버예술인 경연대회 개최

[뉴스스텝] 밀양시는 지난 23일 밀양시청소년수련관에서 지역 어르신들의 노래 경연대회인‘제13회 밀양실버예술인 경연대회’가 개최됐다고 밝혔다.

(사)한국연예예술인협회 밀양지회(회장 조정희)가 주관해 열린 경연대회는 시 관계자, 기관·단체장, 출연진과 관람객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됐다.

이날 어르신들로 구성된 동아리 7팀이 평소 갈고 닦은 노래 및 악기연주 공연으로 열띤 경쟁을 펼쳤으며, 초대 가수들의 다채로운 공연은 관객들의 흥과 열기를 돋웠다.

경연대회에 참가한 A씨는“오늘 대회 참가를 위해 두 달 동안 연습했는데, 무대 위에서 함께 땀 흘리며 노력한 결과를 선보여 아주 즐거웠고 좋은 추억이 될 것 같다”고 말했다.

조정희 회장은“많은 분이 도와주셔서 이번 경연대회를 성대하게 개최하게 돼 감사하게 생각하며, 어르신들이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니 큰 보람을 느낀다”며“앞으로도 어르신들의 밝고 활기찬 노후생활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과 행사를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창원특례시, 우리말 공감 글귀로 하영 시인 '가을 무학산' 구절 선정

[뉴스스텝] 창원특례시는 10월의 ‘우리말 공감 글귀’로 하영 시인의 시 ‘가을 무학산’의 한 구절을 선정했다고 밝혔다.하영 시인은 해당 시에서 “가을 무학산은 내 마음의 넓이만큼 아름답다. 열린 귀만큼, 열린 눈만큼 눈부시다.”라고 썼다.시인은 이 글귀를 통해 ‘무학산은 하늘에 닿아 있다. 억새며 나무며 하늘 닿은 모든 것은 눈부시다. 어쩌면 어느 계곡에서 푸드득! 하고 학이 날아오를지도 모른다. 무학산

서천군, 사회복지시설 이용자 대상 방문교육 성료

[뉴스스텝] 서천군어린이·사회복지급식관리지원센터는 지난 9월 한 달간 관내 사회복지시설 19개소를 대상으로 ‘식품구성자전거’를 활용한 제2차 이용자 방문교육을 성료했다고 밝혔다.이번 교육은 노인과 장애인 등 사회복지급식소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균형 잡힌 식생활과 올바른 생활 습관 형성을 위한 맞춤형 지도를 제공했다. 교육에서는 6가지 식품군의 균형 있는 섭취 방법 충분한 수분 섭취 규칙적인 운동과

수원시 장안구, 제4회 연무 감골축제 '광교산 가요제' 참가자 모집

[뉴스스텝] 수원시 장안구 연무동 주민자치회와 단체협의회는 오는 10일까지 '제4회 연무 감골축제'의 광교산 가요제 참가자를 선착순으로 모집한다.10월 24~25일 광교공원에서 열리는 감골축제는 연무동 주민자치회와 단체협의회 주관으로 진행되는 연무동의 대표적인 마을 축제다. 축제 첫날인 24일 저녁에는 ‘감골 영화의 밤’으로 야외 영화 상영이 진행된다. 둘째 날인 25일(토)에는 광교산 가요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