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만국가정원, 어싱길을 통해 힐링의 시간 제공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6-27 12:31:10
  • -
  • +
  • 인쇄
여름철 최고의 운동법 맨발걷기
▲ 여름철 최고의 운동법 맨발걷기

[뉴스스텝] 올 여름, 최고의 운동법으로 주목받고 있는 맨발걷기를 체험하고 싶다면 순천만국가정원 어싱길이 최적의 장소이다.

순천만국가정원 어싱길은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청정한 공기를 자랑하며, 맨발로 걷기에 최적화된 길로 조성됐다.

맨발걷기는 지구의 자연 에너지를 직접적으로 흡수하여 스트레스 해소, 면역력 강화, 수면 개선 등 다양한 건강 효과를 제공하는 운동법이다.

특히 여름철에는 맨발로 걷는 동안 발바닥을 자극하는 자연의 다양한 요소들이 더위를 잊게 해주어 시원한 느낌을 선사한다.

순천만국가정원 관계자는 “순천만국가정원을 찾아주시는 분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꾸준히 어싱길을 관리하고 있다”며, “자연 속에서 맨발로 걷는 특별한 경험을 통해 관람객들이 건강과 마음의 평화를 얻고 가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순천만국가정원 어싱길은 여름의 더위를 이겨내고 건강과 진정한 힐링을 경험할 수 있는 환상적인 공간이 될 것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인천시설공단 인천아시아드주경기장 전 직원, 대규모 행사 대비 안전교육 실시

[뉴스스텝] 인천시설공단 아시아드경기장은 대규모 공연 및 행사에 대비해 전 직원을 대상으로 16일 국민안전체험관에서 안전교육을 실시했다. 직원들은 심폐소생술과 응급처치법 등 재난 상황 시 대응능력을 높이며 대규모 행사 진행 시 발생할 수 있는 각종 위기 상황에 대처할 수 있는 역량을 키웠다. 공단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안전교육과 체험을 통해 관람객의 안전을 지키기 위한 위기 상황 대응력 함양에 최선을

아리모리 앙상블, 이천시 양성평등기금 공모사업 성료

[뉴스스텝] 아리모리 앙상블은 이천시 2025년 양성평등기금 공모사업의 일환으로 추진한 ‘모두가 내일은 성평등: 함께 만드는 평등 세상’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이번 프로그램은 지난 8월 13일 다산고등학교를 시작으로, 9월 4일 증포중학교, 9월 12일 이천양정여자중학교까지 총 3회에 걸쳐 진행됐으며, 총 1,000여 명의 청소년이 참여했다.강연과 역할극, 공연을 융합한 복합 콘텐츠 형식으로 구성되어 청

가평소방서, 의용소방대 안전홍보차량 인수식 개최

[뉴스스텝] 가평소방서는 지난 16일, 가평군 의용소방대의 안전교육 및 홍보 활동 강화를 위한 의용소방대 안전 홍보 차량 인수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이날 행사에는 김경수 가평군의회 의장을 비롯해 가평군 의용(남·여)소방대 연합회장, 소방공무원 및 의용소방대원 등 관계자 40여 명이 참석해 의미를 더했다.이번에 전달된 차량은 가평 의용(남·여)소방대 연합회에서 활용될 차량으로, 한국수력원자력(주) 청평수력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