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만의 매력 가득 담은 목포시 영상 공모전 성료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7-03 12:46:01
  • -
  • +
  • 인쇄
2024 목포시 영상 공모전 수상작 10편 선정
▲ 영상부문 최우수상 수상작 ‘클래식과 위트의 도시 목포’ 의 한 장면

[뉴스스텝] 목포시가 '2024 목포시 영상 공모전'수상작 10편을 선정했다.

이번 공모전은 지난 4월 17일부터 5월 31일까지 진행되어 영상과 숏폼(short-form:짧은 영상) 2가지 부문 총 38건(영상 20건, 숏폼 18건)이 접수되었다.

심사는 주제의 적합성, 창의성, 작품성, 대중성, 활용성을 기준으로 이뤄졌다.

이 중 최종 선정된 총 10명(각 분야별 최우수상 1, 우수상 1, 장려상 3)에게 상장과 상금이 주어졌다.

특히, 영상부문 최우수상 수상작인 '클래식과 위트의 도시 목포'는 다도해와 유달산을 품은 목포의 자연경관과 다양한 관광지를 매력적으로 표현해 좋은 평가를 받았다.

목포시 관계자는 “영상을 통해 목포의 매력을 널리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며 2024 목포시 영상공모전에 참여해 주신 모든 분에게 감사하다”고 밝혔다.

수상작은 향후 목포시 공식 SNS 채널(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에 게시해 목포시 홍보에 활용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2025 동행축제 in 강릉' 소상공인 특별판매전 개최

[뉴스스텝] 강릉시는 가뭄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강원영동지역 중소기업·소상공인·전통시장의 판로를 지원하고 지역 내수 활성화를 위해 오는 9월 19일부터 20일 2일간 13시에서 20시까지 강릉월화거리(문선빌딩 주차장 인근)에서'2025 동행축제 in 강릉' 특별판매전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전국단위 소비촉진 행사 ‘동행축제’의 일환으로, 강릉시와 중기청 강원영동

정신출 여수시의회 의원, 국정과제 대응전략 TF팀 조속히 구성해야

[뉴스스텝] 정신출 여수시의회 의원(더불어민주당, 국동·대교·월호)은 9월 16일 열린 제250회 임시회 제4차 본회의 5분 자유발언에서 “여수시가 새 정부 국정운영 5개년 계획에 능동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국정과제 대응전략 TF팀’을 조속히 구성해야 한다”고 촉구했다.정 의원은 “최근 대통령 직속 국정기획위원회가 민생회복, 기후·에너지, 안전·재난, 돌봄, 지역균형, 산업전환, 청년지원 등 123개 국정과

포천시, 소흘건강생활지원센터 개소…지역 맞춤형 건강관리 서비스 본격화

[뉴스스텝] 포천시는 17일 ‘소흘건강생활지원센터’ 개소식을 개최했다.이날 개소식에는 백영현 포천시장과 임종훈 포천시의회 의장, 도·시의원, 소흘읍 기관·단체장이 참석해 센터 개소를 축하하고, 내부 시설을 둘러보며 향후 운영 계획을 공유했다.소흘건강생활지원센터는 지난해 보건복지부에서 전환 승인을 받아 기존 소흘보건지소를 지상 2층·연면적 252㎡ 규모로 새 단장했다. 소흘건강생활지원센터 개소로 시민들은 체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