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군볼링장 재개장 및 설 연휴 운영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2-06 12:41:02
  • -
  • +
  • 인쇄
4일 오전 11시 개장식 개최, 설 연휴 특별 개방 고향 방문객 가족간 소통·만족도 향상 기대
▲ 함양군볼링장 재개장 및 설 연휴 운영

[뉴스스텝] 함양군체육회는 지난 4일 함양군볼링장 시범운영을 마친 후 개장식을 갖고 정상 운영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설 연휴기간 가족·친지와 함께 훈훈한 설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설 당일 오전과 12일을 제외한 연휴기간에 특별개방할 예정이다.

개방하는 기간은 설 연휴 4일(2.9.~2.12.) 중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으로, 9일과 11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설 당일인 10일은 오후 2시부터 이용 가능하다.

이날 개장식에는 진병영 군수 등 기관단체장, 볼링 동호인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함양 군민들의 새해 건강을 기원하며 볼링시구를 했다.

지난 2020년 6월 12볼링레인의 시설을 갖추고 개장한 함양군볼링장은 함양군에서 직영으로 운영하다 전문성 확보 등을 위해 올해 1월부터 함양군체육회와 관리·운영, 위·수탁 계약을 체결하고 본격 운영에 들어가게 됐다.

개장식에서 안병명 체육회장은 “함양군 볼링장이 함양군민들의 건전한 여가활동과 체력증진을 통한 건강한 삶의 질 향상의 초석이 되길 바라고, 많은 군민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홍보하겠다”라고 전했다.

진병영 군수는 “함양군볼링장 개장식을 계기로 함양군 체육인들의 활력을 재충전시키는 것은 물론, 우리 군민들이 볼링을 더욱 더 많이 즐기며, 서로 간 친목도 쌓고 생활체육을 즐길 수 있는 장이 됐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함양군볼링장 운영시간은 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10시부터 23시까지로, 이용요금은 1게임당 일반 2,500원, 학생·군인 2,000원, 어린이·노인은 1,500원으로 군민들이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매주 월요일은 휴관일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대전 중구, 뿌리축제에서 진드기 매개 감염병 홍보 캠페인 실시

[뉴스스텝] 대전 중구는 지난 26일부터 28일까지 개최된 제16회 대전효문화뿌리축제 기간 중, 지역 주민과 관광객을 대상으로 진드기 매개 감염병 예방 홍보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축제 첫날인 26일 뿌리공원 일원에서 진행된 이번 캠페인에서는 방문객들에게 중증열성혈소판감소증후군(SFTS), 쯔쯔가무시증 등 주요 진드기 매개 감염병의 위험성을 알리고, 예방 리플릿과 홍보물 배부, 현장 안내 등을 통해 예

전북도 음악으로 하나된 노사, 제2회 전북특별자치도 노사화합가요제 성황리 개최!

[뉴스스텝] 전북특별자치도는 지난 27일 한국소리문화전당 야외공연장에서 노사 모두가 어우러지는 축제의 장, ‘제2회 전북특별자치도 노사화합가요제’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올해로 두 번째를 맞은 이번 대회는 지난해 첫 출범의 성과를 발판 삼아 기업과 노동자가 함께하는 ‘축제의 한마당’으로서 한층 더 풍성하게 꾸며졌다. 단순한 경연을 넘어, 지역 노동자와 경영자, 시민들이 음악으로 하나되어 공감대

가족과 함께 듣는 청소년의 가을 하모니, 제11회 수원시청소년합창단 정기연주회 개최

[뉴스스텝] 수원시청소년청년재단(이사장 최종진) 수원청소년문화센터에서는 오는 10월 25일 온누리아트홀에서 제11회 수원시청소년합창단 정기연주회를 개최한다. 이번 연주회는 이재호 예술감독의 지휘 아래 △30명의 현 단원 합창 △졸업 단원 독창 △혼성 3중창 등 안무 퍼포먼스를 곁들인 다채로운 무대로 꾸며진다. ‘함께, 노래해요’라는 타이틀곡처럼 세대를 아우르는 곡들을 통해 관객에게 화합과 희망의 메시지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