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시 “달고 맛있는 소양강 복숭아 사러 오세요”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8-03 12:45:24
  • -
  • +
  • 인쇄
소양강 복숭아 우수성과 차별성 홍보…인지도 향상 통한 판로 확보
▲ 춘천시 “달고 맛있는 소양강 복숭아 사러 오세요”

[뉴스스텝] “달고 맛있는 소양강 복숭아 사러 오세요”

춘천시가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동춘천농협 하나로마트와 원예농협 하나로마트에서 소양강 복숭아 홍보 및 나눔 행사를 가지고 판촉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소양강 복숭아의 우수성 등을 홍보해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마련했다.

이를 통해 안정적인 농산물 판로를 확보한다는 방침이다.

동춘천농협 하나로마트 학곡점(주유소)에서는 2,600개, 거두점에서는 10~16내과 1,500박스를 판매한다.

원예농협 신동 주유소에서는 1,000개, 하나로마트에서는 3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복숭아를 나눠줄 예정이다.

이와 함께 가수 초청 및 난타 공연, 즉석 복권 등 다양한 행사도 마련했다.

이번 홍보 및 판촉 행사는 오는 19일부터 20일까지 다채로운 문화행사와 함께 다시 열릴 예정이다.

유열 농업기술센터소장은 “복숭아 생산이 많은 8월초 도매시장 휴가철과 맞물려 가격 폭락이 우려돼 나눔과 판촉 행사를 마련했다”라며 “이를 통해 농업인 가격을 보전하고 동시에 춘천시 소양강 복숭아의 우수성을 널리 홍보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 내년엔 춘천시 통합축제로 발돋음해 지역 축제로 자리매김하고 농가소득과 지역경제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추진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제19회 부여연탄은행 재개식 개최

[뉴스스텝] 연탄은행 제18호점인 부여연탄은행(대표 고성래 목사)이 부여중앙성결교회에서 재개식을 열고, 2025년 겨울 연탄 나눔 활동의 시작을 11월 3일 알렸다.이번 행사에는 부여군수를 대신하여 김지태 문화체육복지국장 및 지역 기관과 단체 관계자 등 70여 명이 참석해 따뜻한 부여 만들기에 함께 뜻을 모았다.부여연탄은행은 지난 2007년 12월 개설 이후, 현재까지 부여군 16개 읍면 지역의 기초생활수급

보령시, '2025 보령시체육회장기 생활체육배구대회' 성료

[뉴스스텝] 보령시는 지난 1일 보령종합체육관에서 ‘2025 보령시체육회장기 생활체육배구대회’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이번 대회는 배구를 사랑하는 시민들이 한자리에 모여 기량을 겨루며 함께 소통하고 즐기는 생활체육의 축제로 마련됐다.보령시 기관·단체팀(보령시청 등) 4개 팀, 관내 학교팀(단일팀 및 연합팀) 4개 팀 등 총 8개 팀이 참가해 열정과 팀워크를 뽐냈다.보령시배구협회가 주최·주관한 이번 대

보육의 진심이 하나로…강동구, 열정과 사랑으로 물든 2025 보육주간

[뉴스스텝] 강동구는 제4회 서울시 보육주간을 맞아 10월 27일, 29일, 31일 3일간 ‘보육인의 마음! 열정, 정성 그리고 사랑’을 주제로 보육주간 기념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서울시 보육주간’은 양육 친화적 환경 조성과 보육‧양육에 대한 긍정적 인식 확산을 위해 매년 10월 넷째 주에 운영되고 있다. 구는 2022년부터 이를 기념해 보육교직원과 부모, 지역사회가 함께하는 다양한 교육과 문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