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구교육지원청 제29대 임남호 교육장 취임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9-01 12:35:43
  • -
  • +
  • 인쇄
▲ 양구교육지원청 제29대 임남호 교육장 취임

[뉴스스텝] 양구교육지원청은 1일 오전 10시, 3층 대회의실에서 제29대 임남호 교육장 취임식을 열었다.

임남호 교육장은 취임식 행사 전 충혼탑 참배로 공식 일정을 시작했으며, 취임식은 관내 초․중등학교협의회와 양구교육지원청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임남호 교육장은 1986년 교직에 입문하여 △동점초, 황지초, 오덕초, 동송초, 동부초, 성원초 교사 △강원학생통일교육수련원(교육연구사), 춘천교육지원청(장학사) △신남초 교감 △신철원초, 광판초, 석사초 교장 등을 역임했다.

취임식은 간소하게 진행됐으며, 취임식이 끝난 후 참석한 관내 학교장과의 차담회를 통해 지역 현안 과제에 대해 의견을 나누었다.

임남호 교육장은 “양구가 한반도 동서남북 4극단의 정중앙에 위치하듯, 양구교육의 정중앙에는 교육구성원의 ‘더 나은 삶’이 있다”라며 “배움․꿈․사랑을 펼치는 양구교육을 위해 적극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순창군, 유해야생동물 피해 농작물 보상 실시…최대 300만 원 지원

[뉴스스텝] 순창군이 멧돼지, 고라니 등 야생동물로 인해 피해를 입은 농업인을 보호하고 안정적인 영농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야생동물에 의한 농작물 피해보상 사업’을 실시한다.이번 사업은 2월부터 11월까지 진행되며, 해당 기간 동안 피해를 입은 농가는 읍·면사무소를 통해 피해신청서를 제출하고 현장조사를 거쳐 보상금을 지급받을 수 있다.피해보상금은 농작물의 피해 면적, 작물별 소득자료, 피해율 등을 종합해

전남도, 광주·전남 반도체 3축 클러스터 구축 임박

[뉴스스텝] 인구 400만 전남광주특별시 대부흥 시대를 열 광주·전남 반도체 3축 클러스터 구축이 임박했다.전라남도에 따르면 중앙에서 최근 반도체산업의 생명줄인 물 문제를 문의해왔고, 전남도는 필요량을 채우고도 남는다는 점을 충분히 설명했다.이런 가운데 김영록 전라남도지사는 2일 도청 브리핑룸에서 반도체로 여는 인구 400만 전남광주특별시 대부흥 시대, ‘광주·전남 반도체 3축 클러스터 비전’을 발표했다.

보성군보건소-한국문인협회 보성지부, 업무 협약 체결

[뉴스스텝] 보성군은 지난 1월 30일 보성군보건소와 한국문인협회 보성지부가 치매 어르신의 기억과 삶을 기록으로 남기기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이번 협약은 치매 환자의 생애와 기억을 문학적으로 기록함으로써 정서적 안정과 자존감 회복을 돕고, 치매에 대한 사회적 편견을 완화하기 위해 추진됐다.이날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기억 한 자락, 내가 걸어온 이야기' 프로그램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