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하이테크, 연천군 미산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이웃돕기 성금 기탁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1-14 12:45:30
  • -
  • +
  • 인쇄
▲ 중앙하이테크, 미산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이웃돕기 성금 기탁

[뉴스스텝] 중앙하이테크는 14일 미산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성금 500만원을 기부했다.

경기 안산시 단원구 소재 중앙하이테크는 군납전문업체로 기업의 이익을 지역사회에 환원하고자 2021년부터 이웃돕기 성금을 지속적으로 후원하고 있다.

임용현 대표는 “미산면 광동리에 귀촌하여 살면서 지역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미산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성금을 기탁하게 됐다”라고 했다.

이순미 미산면장은 “이웃사랑을 나눔으로 실천해 주셔서 감사하며 소중한 성금은 다양한 복지사업으로 소외계층에게 골고루 배분될 수 있도록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UN화장장 안보특별위원회 출범

[뉴스스텝] 경기도의회 국민의힘(대표의원 백현종)은 3일 ‘UN화장장 안보특별위원회’를 출범하고 특별위원장에 윤종영(연천) 의원을 임명했다.이날 경기 연천군 두일리평화관광교육관에서 열린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UN화장장 안보특별위원회’ 출범식은 정경자 의원(보건복지위원회 소속)의 사회로 진행된 가운데, 백현종 대표의원과 윤종영 특별위원장을 비롯해 이한국 수석정책위원장, 이석균 기획수석, 이영주 제2정책위원장

여수시의회, 석유화학 산업위기 지역 행안부 보통교부세 지원 연장 환영

[뉴스스텝] 여수시의회는 정부가 지역경제 회복과 균형발전을 위해 보통교부세 제도를 개선하고, 고용·산업위기지역에 대한 재정 지원 수요를 연장하기로 한 데 대해 4일 환영의 뜻을 밝혔다.행정안전부는 최근 지방교부세위원회를 열고 지역경제 활성화와 민생 지원 강화를 위한 보통교부세 산정 기준 개선안을 확정했다.이번 개선안에는 지역경제 회복과 균형발전 요소 반영, 고용·산업위기지역 지원 수요 연장 등이 포함됐다.여

'1박 2일', 독도 최정상에 오르다! 벅찬 감동에 뭉클 "대한민국 국민으로서 영광"

[뉴스스텝] '1박 2일' 멤버들이 웃음과 감동을 모두 담은 '독도 일지'를 완성했다. 지난 2일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에서는 대한민국 최동단 독도에 입성한 여섯 멤버의 '나의 독도 일지' 두 번째 이야기가 공개됐다. 이날 방송의 시청률은 7.5%(이하 닐슨코리아 전국 기준)로 동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