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군 홍천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2023년 제1차 운영회의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2-03 12:35:54
  • -
  • +
  • 인쇄
▲ 2023년 제1차 운영회의

[뉴스스텝] 홍천군 홍천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2월 2일 홍천읍행정복지센터 대회의실에서 ‘2023년 제1차 운영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새로이 위촉된 위원에게 위촉장을 전달하고 2022년 홍천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결산내역에 대한 보고와 2023년 상반기 특화사업 선정을 위한 논의를 진행했다.

이를 통해 국민기초생활보장가정의 초등학교 입학생에게 책가방 및 학용품을 지원하는 ‘꿈을 담은 책가방 사업’, 중학교 입학생에게 신발을 지원하는 ‘희망찬 첫걸음 사업’, 올해 칠순을 맞이하는 독거노인들을 위한 ‘효나눔 칠순잔치’ 등 8개 사업을 추진하기로 확정했다.

심금화 홍천읍장은 “올 한해도 홍천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더욱 활성화여 주민들의 다양한 복지 서비스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자”고 말했다.

신경숙 민간위원장은 “생활이 어려운 이웃을 발굴하고 지원하기 위해서는 협의체 위원의 역할이 크다”며, “더 나은 복지를 위해 위원들과 함께 힘써서 복지 사각지대 종식을 시작하는 한해를 만들고 싶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화려한 날들' 정일우, 정인선과 으르렁 케미 폭발! 설렘과 긴장 사이 로맨스 향방은?

[뉴스스텝] ‘화려한 날들’이 빠른 스토리 전개로 주말 안방을 매료시키고 있다.매주 토, 일요일 저녁 8시 방송되는 KBS 2TV 주말드라마 ‘화려한 날들’(연출 김형석 / 극본 소현경 / 제작 스튜디오 커밍순, 스튜디오 봄, 몬스터유니온)은 매회 배우들의 명연기와 예측 불가능한 스토리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특히 김다정(김희정 분)이 친구들 모임에서 아들 지혁의 파혼 소식을 묻는 친구에게 속 시

‘최강야구’ 김태균, “이번만큼은 팬들에게 꼭 ‘우승’을 안겨드리고 싶다”

[뉴스스텝] JTBC ‘최강야구’ 김태균이 ‘우승’을 향한 열망을 드러냈다.오는 9월 22일 월요일 밤 10시 30분 첫 방송되는 JTBC 대표 야구 예능 프로그램 ‘최강야구’(기획 황교진 연출 성치경, 안성한, 정윤아)는 은퇴한 프로 출신 야구 선수들이 함께 팀을 이뤄 다시 야구에 도전하는 리얼 스포츠 예능 프로그램으로, 김태균, 윤석민, 나지완, 이대형, 권혁 등 역대 KBO 레전드 선수들이 뭉쳐 기대

'착한 여자 부세미' 진영, 전동민 캐릭터로 데뷔 후 첫 아버지 캐릭터 도전! “부성애라는 감정을 표현할 때 고민 많아”

[뉴스스텝] 진영이 '착한 여자 부세미'와 운명적인 첫 만남을 고백해 호기심을 높이고 있다.오는 9월 29일(월) 첫 공개될 지니 TV 오리지널 ‘착한 여자 부세미’(연출 박유영/ 극본 현규리/ 기획 KT스튜디오지니/ 제작 크로스픽쳐스, 트리스튜디오)는 인생 리셋까지 카운트다운 3개월, 한 방을 꿈꾸며 시한부 재벌 회장과 계약 결혼을 감행한 흙수저 여자 경호원이 막대한 유산을 노리는 이들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