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중구 문창전통시장 야시장에서 초여름 무더위를 날리세요!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6-19 12:35:58
  • -
  • +
  • 인쇄
21일, 문창전통시장 제1주차장 일원에서 챔피언 야시장 개최
▲ 대전 중구 문창전통시장 야시장에서 초여름 무더위를 날리세요!

[뉴스스텝] 대전 중구는 오는 21일 문창전통시장 제1주차장 일원에서‘챔피언 야시장’이 열린다고 밝혔다.

작년 여름과 가을, 지역 주민들의 큰 호응을 얻었던 문창 야시장은 올해 문창시장 상인회와 문화관광형 육성사업단이 주최하며 더욱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선사하기 위한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이번 야시장에서는 오후 3시부터 ▲체험행사 ▲포토존 ▲먹거리 부스가 먼저 펼쳐지고 식전공연 및 6시 개막식 이후 초청가수 공연 등 다채로운 행사가 예정되어 있다.

한편, 문창시장에서는 앞으로 2년간 문화관광형시장 육성 사업을 추진하며, 올해는 이번 행사를 포함하여 약 10회가량 야시장을 개최할 계획이다.

특히, 스포츠 마케팅을 접목한 특색 있는 문화 콘텐츠를 통해 지역을 대표하는 축제로 발돋움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김제선 중구청장은“문창시장 상인들의 뜨거운 열정으로 이번 야시장에 대한 지역 주민의 관심과 참여가 더욱 많아질 것.”이라며“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야시장에 방문하여 즐거움을 만끽하고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재경 포항인들, 고향사랑기부로 ‘새해 첫 나눔’…끈끈한 고향 애정 확인

[뉴스스텝] 지난 26일 서울 더 플라자호텔에서 열린 ‘2026년 재경 포항인 신년인사회’에서 재경 출향인들이 고향 발전을 염원하는 마음을 담아 고향사랑기부금을 기탁하며 뜨거운 고향 사랑을 실천했다.이날 행사에는 김정배 전 문화체육관광부 차관, 박종호 재경포항향우회장, 이재원 재경흥해향우회장, 이정자 재경포항여자중고등선후회장 등 수도권 각계각층에서 활동 중인 주요 인사들이 고향 포항의 발전에 힘을 보탰다.

‘안전 최우선’ 포항 해오름대교 효자~상원 간 도로 개통 연기

[뉴스스텝] 포항 남구 송도동과 북구 항구동을 연결하는 국지도 20호선 ‘효자~상원 간 도로(해오름대교 포함 구간)’의 개통 일정이 교통안전시설 추가 점검을 위해 연기됐다.경상북도는 교통안전시설에 대한 최종 점검과 보완을 위해 당초 오는 29일로 예정됐던 개통식과 이달 30일로 계획된 도로 개통 일정을 조정한다고 밝혔다.이번 일정 변경은 제3차 국도·국지도 5개년 계획에 따라 추진 중인 해당 구간의 완성도

“해남으로 농촌유학 오세요”지난해 63명‘인기’

[뉴스스텝] 해남군은 농촌유학 지원사업이 지역 정주형 교육정책으로 가시적인 성과를 거두고 있다.2023년 15명 수준이던 해남군 농촌유학생 수는 2025년 63명으로 크게 증가한 가운데 현재 7개 학교에서 초등학생 46명, 중학생 17명이 농촌유학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있다. 이는 전라남도 내 농촌유학 프로그랩을 운영하고 있는 17개 시군 가운데 두 번째로 많은 규모이다.해남군 농촌유학 지원은 도시학생들의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