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안군사회복지협의회, ‘영양듬뿍 건강듬뿍’나눔활동 펼쳐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8-11 12:20:50
  • -
  • +
  • 인쇄
▲ 캠페인 활동에 참여한 협의회 회원들

[뉴스스텝] 무안군 사회복지협의회(회장 나민희)는 지난 8일 관내 홀로 생활하는 어르신 50세대를 대상으로 ‘영양듬뿍 건강듬뿍’ 나눔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사업은 여름철 무더위와 폭우로 인해 외출이 어려운 홀몸어르신들께 제철과일 등으로 구성된 과일꾸러미를 정성껏 전달하고 안부확인 서비스 활동을 진행하는 것으로, 이날 협의회는 어르신들의 영양보충을 위해 따뜻한 온기나눔을 펼쳤다.

나민희 무안군 사회복지협의회장은 “영양듬뿍 건강듬뿍 사업을 통해 어르신들께서 건강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내 어려운 이웃들이 편안하고 건강한 일상을 보낼 수 있도록 복지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무안군사회복지협의회는 지속적인 민관 협력을 통한 다양한 사업 추진으로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적극 노력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이재명 대통령 "지방 분권은 국가 생존 전략…5극 3특으로 대대적 재편"

[뉴스스텝] 이재명 대통령은 23일 "이제는 소위 말하면 몰빵하는 정책들을 바꿔야 된다"며 "지방 분권과 균형 성장은 양보나 배려가 아니라 이제는 국가 생존 전략이 됐다"고 밝혔다.이 대통령은 이날 울산전시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울산의 마음을 듣다' 타운홀미팅 모두발언에서 "전에는 우리가 가진 게 없다 보니까 한 군데 다 몰았다"

이재명 대통령, 남창옹기종기시장 방문

[뉴스스텝] 이재명 대통령은 1월 23일 울산에서 열린 '울산의 마음을 듣다' 타운홀미팅에 앞서 울주군에 위치한 남창옹기종기시장을 깜짝 방문했다.울산 울주군 온양읍에 위치한 남창옹기종기시장은 조선시대 곡물창고가 있던 남창리 지역에서 열리는 5일장(3일.8일) 형태의 전통시장으로, 이 대통령은 장날 시장을 찾은 것이다.이 대통령의 갑작스러운 방문에 시장 상인들과 시민들은 "대통령님

성남시, 지하철 8호선 판교연장사업 국토부 투자심사 통과

[뉴스스텝] 성남시는 지하철 8호선 판교연장사업이 예비타당성조사 대상사업 선정을 위한 첫 관문인 투자심사를 통과했다고 23일 밝혔다.성남시는 지난 22일 국토교통부 주관으로 열린 투자심사위원회 심의 결과를 23일 국토교통부로부터 통보받았다. 심의 과정에서 성남시는 판교 제2·3테크노밸리 조성에 따른 교통 수요 증가와 광역교통망 연계 효과, 도시철도망 연결 필요성을 근거로 지하철 8호선 판교연장사업의 필요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