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군 드림스타트, 가족 문화 체험 프로그램 성료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5-20 12:30:36
  • -
  • +
  • 인쇄
▲ 의성군 드림스타트, 가족 문화 체험 프로그램

[뉴스스텝] 의성군 드림스타트는 가정의 달을 맞아 지난 5월 16일과 17일 이틀간 안계행복플랫폼(안계청소년문화센터, 안계행복영화관)에서 드림스타트 대상 가정을 위한 가족 문화 체험 프로그램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가족 간 소통과 유대감을 높이고, 문화 체험을 통한 정서적 지원을 목적으로 기획됐으며, 총 81명(16일 33명, 17일 48명)의 아동과 보호자가 참여했다.

참여 가족들은 도자기 체험 프로그램인 ‘나만의 접시 만들기’를 통해 창의력과 감성을 표현하고, 이어진 가족 애니메이션 영화 관람을 통해 편안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행사에 참여한 한 학부모는 “아이와 함께 접시를 만들며 오랜만에 대화를 나눌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었다.”라며, 한 아동은 “엄마, 아빠와 함께 밖에서 놀 수 있어서 행복했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앞으로도 아동과 가족이 함께 즐기고 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추진해 나가겠다”라고 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이재명 대통령 "지방 분권은 국가 생존 전략…5극 3특으로 대대적 재편"

[뉴스스텝] 이재명 대통령은 23일 "이제는 소위 말하면 몰빵하는 정책들을 바꿔야 된다"며 "지방 분권과 균형 성장은 양보나 배려가 아니라 이제는 국가 생존 전략이 됐다"고 밝혔다.이 대통령은 이날 울산전시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울산의 마음을 듣다' 타운홀미팅 모두발언에서 "전에는 우리가 가진 게 없다 보니까 한 군데 다 몰았다"

이재명 대통령, 남창옹기종기시장 방문

[뉴스스텝] 이재명 대통령은 1월 23일 울산에서 열린 '울산의 마음을 듣다' 타운홀미팅에 앞서 울주군에 위치한 남창옹기종기시장을 깜짝 방문했다.울산 울주군 온양읍에 위치한 남창옹기종기시장은 조선시대 곡물창고가 있던 남창리 지역에서 열리는 5일장(3일.8일) 형태의 전통시장으로, 이 대통령은 장날 시장을 찾은 것이다.이 대통령의 갑작스러운 방문에 시장 상인들과 시민들은 "대통령님

성남시, 지하철 8호선 판교연장사업 국토부 투자심사 통과

[뉴스스텝] 성남시는 지하철 8호선 판교연장사업이 예비타당성조사 대상사업 선정을 위한 첫 관문인 투자심사를 통과했다고 23일 밝혔다.성남시는 지난 22일 국토교통부 주관으로 열린 투자심사위원회 심의 결과를 23일 국토교통부로부터 통보받았다. 심의 과정에서 성남시는 판교 제2·3테크노밸리 조성에 따른 교통 수요 증가와 광역교통망 연계 효과, 도시철도망 연결 필요성을 근거로 지하철 8호선 판교연장사업의 필요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