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산군 강희천 금성면장, 노인일자리 현장 안전 수칙 안내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8-29 12:30:18
  • -
  • +
  • 인쇄
안전한 근무환경 중요성 강조
▲ 강희천 금성면장 노인일자리 현장 안전 수칙 안내

[뉴스스텝] 강희천 금성면장은 8월 28일 파초2리 마을회관 일원에서 노인일자리 현장 안전 수칙 안내에 나섰다.

이 자리에서 어르신들의 노고에 감사를 표하고 안전한 근무환경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이어, 폭염 시 근무시간 조정, 보호장비 착용, 교통안전 유의 등 주요 안전 수칙을 전달했다.

강 면장은 “지역을 위해 힘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작은 사고도 큰 위험으로 이어질 수 있는 만큼 안전수칙을 철저히 지켜주시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면에서도 지속적인 현장관리와 지원을 이어가겠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부여군, 고병원성 AI 확산 차단 위해 가금농장 방역관리 총력

[뉴스스텝] 부여군은 최근 전국적으로 고병원성 조류인플루엔자(AI)가 지속 발생함에 따라 관내 가금농장에 대한 방역관리를 한층 강화한다고 23일 밝혔습니다.농림축산식품부 통계에 따르면, 올해 1월 현재까지 4개 시도의 가금농장에서 8건의 고병원성 AI가 발생했다. 특히 1월은 과거 발생 통계상 12월에 이어 연중 두 번째로 발생이 많은 시기로, 각별한 주의가 요구되는 상황이다.최근 AI 발생농장에 대한 역학

파주시, 정보 취약계층에 '가가호호 복지뉴스' 우편 발송

[뉴스스텝] 파주시는 2026년 복지제도가 달라짐에 따라 완화된 복지 정보를 제공하는 ‘가가호호 복지뉴스’우편물을 발송했다.2024년부터 시작된 ‘가가호호 복지뉴스’는 변경되는 복지제도를 한눈에 보기 쉽도록 제작해 선제적으로 복지 정보를 제공하는 사업으로, 신규 복지 대상자 공과금 감면, 정부양곡 할인 지원 등 다양한 혜택과 맞춤형 일자리 제공을 위한 자활근로 등의 정보를 우편물로 전달해 왔다.올해 첫 송

김해시 도심 떼까마귀 불편 최소화 ‘총력’

[뉴스스텝] 김해시는 겨울철 도심 곳곳에 출몰하는 떼까마귀로 인한 시민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다각적인 대응책을 추진한다고 23일 밝혔다. 떼까마귀는 겨울 철새로 수백에서 수천 마리가 무리를 지어 도심 전선에 집단 서식하면서 배설물로 인한 위생 문제와 보행 불편 등의 민원이 반복적으로 발생하고 있다. 이에 김해시는 시민 불편 해소를 최우선 과제로 비살상 유도 중심의 단계적 대응 체계를 마련해 운영 중이다.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