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 하남청년회, 주거 취약가구‘희망의 집수리’봉사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8-26 12:25:51
  • -
  • +
  • 인쇄
하남청년회, 관내 주거 취약계층을 위한 주거환경개선사업 실시
▲ 밀양시 하남청년회, 주거 취약가구‘희망의 집수리’봉사

[뉴스스텝] 밀양시 하남청년회는 지난 25일 회원 2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관내 주거 취약계층 세대 집수리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이날 회원들은 취약계층 어르신들이 안정적인 환경에서 편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대청소를 실시하고 노후된 장판, 벽지, 형광등, 수전 등을 교체했으며 전기선 배선 정리 등 다양한 집수리 작업을 수행했다.

김수영 회장은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이른 아침부터 열심히 봉사해준 회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취약계층을 위한 주거환경 개선사업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이웃에게 희망을 전하는 하남청년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권성림 하남읍장은 “집수리 봉사에 물심양면으로 힘써준 하남청년회원분들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을 살펴 촘촘한 복지안전망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하남청년회는 매년 취약계층 집수리 봉사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며, 연말연시 취약계층 생필품 및 먹거리 지원, 경로잔치 개최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책의 도시 북구, ‘2025년 금곡도서관 희망나눔 북캠프’ 개최

[뉴스스텝] 부산 북구는 오는 10월 19일 제6회 낙동독서대전과 연계해 금곡도서관과 공창어린이공원에서 ‘2025년 금곡도서관 희망나눔 북캠프’를 개최한다고 밝혔다.이번 북캠프는 가족과 이웃이 함께 즐기는 지역 대표 독서문화축제로, △웰컴마당 △체험마당 △공연마당 등 3개 부문 8개 행사를 운영할 예정이다.웰컴마당에서는 ‘이보리(이야기 보따리) 어린이 동화구연’을 비롯해 ‘아트 스티커 타투 우주와 행성 체

이재명 대통령, 증권사 리서치센터장들과 오찬 간담회

[뉴스스텝] 이재명 대통령은 오늘 낮 12시 대통령실에서 ‘자본시장 정상화, 새로운 도약의 시작’ 행사를 열었다.오찬을 겸한 간담회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국내 경제·금융 현안과 정책 아이디어를 청취하고, 코리아 디스카운트를 넘어, 코리아 프리미엄 시대를 열어가겠다는 이재명 정부의 의지를 재차 강조하고자 마련된 자리였다.오찬에는 미래에셋증권, 한국투자증권 등 15개 증권사의 리서치센터장과 한국애널리스트회 회

이재명 대통령 "청년들이 미래 희망 키우는 든든한 정부 되도록 노력"

[뉴스스텝] 이재명 대통령은 18일 "청년 문제 해결 없이는 우리 대한민국의 미래도 없다. 청년들이 고통과 불안을 덜고, 미래의 희망을 키우는 든든한 정부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이 대통령은 이날 오후 용산 대통령실에서 열린 제11차 수석보좌관회의를 주재한 자에서 "청년들은 대한민국의 주역이자 또 회복과 성장의 원동력"이라며 이같이 말했다.이 대통령은 &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