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팜, 고인돌 봄꽃 축제 연계 이벤트 실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4-16 12:30:56
  • -
  • +
  • 인쇄
▲ 이벤트 배너 : 화순팜 고인돌 봄꽃 축제 연계 이벤트 배너

[뉴스스텝] 화순군은 16일 고인돌 봄꽃 축제와 연계하여 화순군 농특산물 온라인 쇼핑몰 화순팜에서 10% 할인행사(이벤트)를 4월 19일부터 4월 28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할인이벤트, 화순팜 소문내기 이벤트, 축제장 방문 이벤트로 구성했다.

할인 쿠폰은 화순팜 회원에게 전 상품 10% 할인 쿠폰(최대 5만 원)과 신규회원에게는 2,000원 할인 쿠폰을 추가 지급한다.

소문내기 이벤트 참여 방법은 먼저 화순팜 인스타를 팔로우하고 이벤트 이미지 캡처 후 필수 해시태그(#화순팜 #2024화순고인돌봄꽃축제 #벨리곰)와 함께 게시물을 올린 후, 게시물 링크를 화순팜 이벤트 페이지 댓글에 남기면 20명을 선정하여 2만 원 상당의 화순팜 상품을 지급하는 방식이다.

또한, 축제장을 방문하고 SNS에 인증사진 업로드 후 게시물 링크와 화순팜 응원 댓글을 작성하면 10명을 선정하여 3만 원 상당의 화순팜 상품을 지급한다.

화순군 관계자는 “화순 고인돌 봄꽃 축제와 연계하여 화순팜에서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많은 분이 축제도 즐기고 화순팜 이벤트도 참여하여 화순군 농가 소득 증대에 이바지할 수 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화순팜 누리집에서 확인하면 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경상국립대학교 식물의학과 김재윤 씨, 한국곤충학회 포스터발표 우수상 수상

[뉴스스텝] 경상국립대학교 농업생명과학대학 식물의학과 석사과정 김재윤 씨는 11월 27~28일 순천향대학교에서 열린 ‘2025 추계 한국곤충학회’ 학술발표대회에서 포스터발표 우수상을 수상했다.경상국립대학교 식물의학과 이원훈 교수와 노광현 교수 연구팀은 지난 4월부터 농촌진흥청과 한국농업기술진흥원이 지원하는 ‘2025년 농업기초기반전문기술인재양성사업’을 수행하고 있다.이 사업은 지속 가능한 식량 생산 기반을

밀양시, 2025년 지방하천정비 평가 ‘우수기관’ 선정

[뉴스스텝] 경남 밀양시는 경상남도가 실시한 ‘2025년 지방하천정비 평가’에서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이번 평가는 도내 18개 시·군을 대상으로 지방하천의 제방·호안·하천 시설물, 친수공간 정비, 하천 불법행위 단속 등 유지관리 실태를 춘계(5월), 추계(11월) 두 차례에 걸쳐 현지 점검해 종합적으로 평가한 결과다.밀양시는 관내 지방하천 45개소(총 연장 231.98㎞)에 대해 2025년 약 52억원의

진천군, 지역사회보장계획 시행결과 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뉴스스텝] 충북 진천군은 보건복지부가 주관한 ‘지역사회보장계획 시행결과 평가’에서 전국 243개 지자체 중 기초 지자체(226)에서 ‘최우수 기관’으로 선정됐다고 8일 밝혔다.이번 평가는 지역 실정에 맞는 복지정책을 수립하고 추진한 성과를 종합적으로 평가한 것으로, 진천군은 복지정책의 체계적 이행과 군민 체감형 복지 구현 노력을 인정받아 높은 평가를 받았다.군은 2021년부터 매년 우수기관으로 선정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