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농업협동조합, 장학금 기탁으로 학생들에게 격려와 응원 보내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3-04 12:25:26
  • -
  • +
  • 인쇄
영천시장학회에 1,000만 원 장학금 기탁
▲ 금호농업협동조합은 4일 영천시청을 방문해 1,000만 원의 장학금을 (재)영천시장학회에 기탁했다.

[뉴스스텝] 4일 금호농업협동조합에서 1,000만 원의 장학금을 (재)영천시장학회에 기탁했다.

금호농업협동조합(조합장 김천덕)은 지역의 농민들이 보다 효율적이고 안전하게 영농활동을 영위할 수 있도록 영농자재 및 생활물자를 안정적으로 공급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새로운 소득작목에 대한 신기술 습득과 영농기술 향상을 위해 체계적인 농업경영 지도사업을 전개하는 등 지역민과 농업이 지속가능한 발전을 이루게 하는데 크게 기여하고 있다. 지역 인재 양성을 위한 장학기금 조성에도 꾸준히 참여해 2008년부터 현재까지 총 6,600만 원의 장학금을 영천시장학회에 기탁했다.

김천덕 조합장은 “지역의 학생들이 영천을 빛내는 인재로 성장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조합원들의 뜻을 모았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고 발전하는 동반자로서 조합원 소득증대와 농업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최기문 이사장은 “지역 교육 발전과 인재 양성을 위해 꾸준한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시는 금호농협 조합원들께 감사드린다.”라며 “소중한 마음이 담긴 장학기금으로 장학사업 운영에 더욱 내실을 기하여 더 많은 학생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경남소방본부, 소통과 공감을 위한 청렴 워크숍 개최

[뉴스스텝] 경상남도 소방본부는 25일부터 26일까지 소노캄 거제에서 소방본부와 소방서 청렴·청사·민원 업무담당자 100여 명을 대상으로 공직 가치 확립과 청렴문화 확산을 위한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밝혔다.이번 워크숍에서는 청렴도 최상위권 유지를 위한 2025년도 소방본부 청렴 중점 시책과 감사·감찰 업무 방향을 안내하고, 청렴의식 정립을 위한 외부 전문강사의 반부패·청렴 특강 등을 진행했다.특히 올해 경상

울진군,‘아이 먼저’교통안전 캠페인 전개

[뉴스스텝] 울진군은 어린이들의 안전한 등·하굣길 조성을 위해 지난 9월 25일 울진초등학교 스쿨존 일대에서‘아이 먼저’교통안전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번 캠페인에는 울진교육지원청, 울진경찰서, 울진군녹색어머니회, 울진군모범운전자회 등 관련 유관기간·단체가 동참하여 어린이보호구역 내 교통안전 의식을 높였다. 참석자들은 초등학교 앞 횡단보도에서 어린이들에게 올바른 보행방법을 안내하고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과

양산시립도서관, 야외도서관, 북콘서트 등 다채로운 행사 마련

[뉴스스텝] 양산시는 다양한 문화를 경험하고 책과 친해질 수 있는 독서문화축제를 10월 25일과 26일 양일간 양산시립 중앙도서관 야외광장에서 진행한다.‘책을 읽다, 마음을 잇다’라는 주제로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이번 축제는 시민들에게 가을의 정취와 함께 독서의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야외도서관은 실내가 아닌 야외의 자연 속 공간에서 책을 읽으며 여유를 만끽할 수 있다. 사서추천도서를 비롯한 베스트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