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원군, 2023년 철원컵 전국유도대회 유도실업팀 메달 획득 쾌거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9-14 12:20:32
  • -
  • +
  • 인쇄
개인전 -60kg 최정웅 1위, -90kg 이승수 2위, 단체전 우승
▲ 2023년 철원컵 전국유도대회 유도실업팀 메달 획득

[뉴스스텝] 2023년 철원컵 전국유도대회에서 철원군청 유도실업팀이 값진 메달을 수확해 유도의 메카 철원에서 선전했다.

유도 일반부 개인전 부문 –60kg에서 최정웅(철원군청) 선수는 준결승부터 전승우(국군체육부대) 선수를 압도적인 기량차이로 승리하여 결승전으로 진출, 결승전에서는 상대방 부상으로 인한 기권승으로 1위를 차지했다.

–90kg 이승수(철원군청) 선수는 결승전에서 김종훈(양평군청) 선수를 상대로 선전했지만, 업어치기 한판으로 아쉽게 패했으나 2위를 차지하는 영광을 안았다.

9월 13일 단체전(이승수, 전지원, 이재형, 이창환, 김영래)에서는 결승에서 코레일 선수단을 3대0으로 완승을 거두며 1위에 입상하는 쾌거를 이루어 내었다.

철원군청 우학목 감독은 “유도의 성지로 불리고 있는 우리 고장 철원에서 선수들이 부상없이 좋은 성적으로 입상하여 매우 자랑스럽다.”며 “앞으로도 안전한 경기력을 바탕으로 최고의 결과를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울산시, 2025년 목욕탕 노후굴뚝 정비사업 완료

[뉴스스텝] 울산시가 시민 안전과 도시경관을 위협하던 노후 굴뚝 정비에 속도를 내고 있다. 울산시는 올해 9억 8,600만 원을 투입해 목욕탕 노후 굴뚝 15개를 철거했으며, 내년에는 정비 물량을 늘리기로 했다고 밝혔다.1970년대 목재나 벙커시(C)유를 연료로 사용하던 목욕탕은 연기 배출을 위해 높이 20m이상 높이의 굴뚝 설치를 의무화했다. 하지만 1990년대 이후 가스와 전기보일러가 보급되면서 굴뚝이

울산시자치경찰위원회-울산시자율방범연합회, ‘제3회 한마음 전진대회’개최

[뉴스스텝] 울산시자치경찰위원회는 울산시자율방범연합회와 함께 11월 2일 오전 10시 중구 다목적구장에서 ‘제3회 한마음 전진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이번 행사는 지역 자율방범대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시민과 함께하는 공동체 치안의 중요성을 되새기기 위한 자리로 마련됐다. 대회에는 김두겸 울산시장을 비롯해 1,3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감사패 전달, 우수방범대원 표창 수여, 체육대회 등으로 진행된다.이

활과 농산물로 물든 예천의 가을

[뉴스스텝] 활의 고장 예천이 활과 농산물로 어우러진 풍요로운 가을 축제의 장으로 물들었다. 예천군은 지난 10월 31일부터 11월 2일까지 3일간 한천체육공원 일원에서 열린 ‘2025 예천활축제 & 농산물축제’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고 밝혔다. ‘활의 고장 예천, 풍요의 가을을 쏘다!’를 주제로 열린 이번 축제는 활 문화와 지역 농특산물이 하나로 어우러진 문화관광축제로, 예천의 정체성과 지역 농업의 가치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