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중구 제8회 용두동 동네방네 하하하’축제 성료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0-22 12:25:44
  • -
  • +
  • 인쇄
지난 19일 서대전초 운동장서 온 주민이 함께 풍성한 잔치 한마당 펼쳐
▲ 제8회 용두동 동네방네 하하하’축제 성료

[뉴스스텝] 대전 중구 용두동은 지난 19일 서대전초등학교 운동장에서‘제8회 용두동 동네방네 하하하’마을 축제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좋은 용두마을위원회(위원장 이상석)와 성락종합사회복지관, 지역주민이 하나가 되어 열린 이날 축제에선 각종 체험 부스, 에어스포츠, 키다리 피에로 공연 등 어린이들을 위한 프로그램은 물론 길놀이, 플리마켓 등 세대를 아우르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펼쳐졌다.

또한, 태권도 학원의 시범공연과 지역아동센터 방송댄스 공연, 주민자치프로그램과 사회복지관 프로그램 발표회 등 동네 주민이 꾸미는 문화예술 공연과 초등학생부터 어른까지 7팀이 참여한 주민노래자랑, 푸짐한 경품 추첨 등은 축제를 함께한 주민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이상석 위원장은“많은 주민들이 참여해 주셔서 즐거운 우리 동네 잔치를 안전하고 즐겁게 마칠수 있었다.”라며, “축제를 위해 애써주신 자생단체 회원님들과 참여해 주신 주민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최순덕 동장은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서 일상의 피곤함을 잊고 즐거웠던 하루로 기억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주민과 함께하는 풍성한 행사가 개최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서산시, 9월 기획공연 댄스뮤지컬‘문나이트’개최

[뉴스스텝] 충남 서산시는 9월 문화회관의 기획공연으로 K-POP 댄스뮤지컬‘문나이트’를 준비했다고 15일 밝혔다.이번 공연은 오는 9월 26일 오후 7시 30분, 서산시문화회관 대공연장에서 진행되며, 7세 이상(초등학생 이상)관람가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다.댄스뮤지컬 ‘문나이트’는 1990년대 서울 이태원을 배경으로, 한국 댄스뮤직의 전성기를 화려하게 재현한 작품이다. 당시 청춘들의 열정과 사랑,

국가유산청, 2026년 우리고장 국가유산 활용사업 379건 선정

[뉴스스텝] 국가유산청은 '2026년 우리고장 국가유산 활용사업'으로 ‘생생 국가유산’ 135건, ‘향교·서원 국가유산 활용’ 95건, ‘국가유산 야행’ 55건, ‘전통산사 국가유산 활용’ 46건, ‘고택·종갓집 활용’ 48건까지 총 379건의 프로그램을 선정했다.'우리고장 국가유산 활용사업'은 전국에 소재한 문화·자연·무형유산의 역사적 의미와 가치를 각 지역의 인적·물적 자원

김천시, 가을밤 강변공원 물들이는 “별빛찻자리” 열린다

[뉴스스텝] 김천시 강변공원 일원에서 오는 9월 13일 저녁 6시부터 9시까지, 경북도민생활대축전의 성공을 기원하는 특별한 문화행사 '별빛찻자리'가 열린다.이번 행사는 김천시에서 처음 마련된 시민 참여형 전통문화 프로그램으로 전통 차문화를 즐기는 축제를 향한 기대와 응원의 마음을 나누기 위해 마련됐다.행사 프로그램은 다채롭다. 식전공연으로 난타와 포크송 무대가 준비되어 흥겨운 분위기를 돋우고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