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마을문고대구서구지부, 이현공원 물놀이장에서 피서지문고 운영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7-31 12:25:54
  • -
  • +
  • 인쇄
▲ 새마을문고대구서구지부, 이현공원 물놀이장에서 피서지문고 운영

[뉴스스텝] 새마을문고대구서구지부는 7월 27일, 이현공원 물놀이장에서지역민들을 위해 2024년 피서지문고를 운영했다.

새마을문고대구서구지부는 7월 27일, 문고회원 2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이현공원 아이스축제에 오신 서구 주민들 대상으로 무더운 여름 폭염을 대비하여 편리하게 책을 대여해주는 피서지문고를 운영했다.

문고는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독서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여 건전한 여가선용과 성숙한 의식 함양에 기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새마을문고 대구서구지부 김성희 회장은 “주민들이 책과 가까워 질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통해 독서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피서지문고 외에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주민들과 학생들이 독서를 통해 마음의 여유를 가질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나주시, ‘청소년수련관 유지보수 간담회’ 개최

[뉴스스텝] 전라남도 나주시는 지난 22일 청소년수련관에서 청소년수련관 유지보수 관련 간담회를 열고 청소년들의 의견을 직접 듣는 자리를 마련했다.이번 간담회는 노후화된 청소년수련관의 안전성 확보와 환경 개선을 위해 2024년부터 단계적으로 추진해 온 리모델링 사업의 진행 상황을 공유하고 향후 공간 활용 방안에 대한 청소년들의 다양한 목소리를 담기 위해 기획됐다.이날 간담회에는 나주시 관계 공무원, 설계용역

천안도시공사, 서산시시설관리공단과 고향사랑기부제 상호 기탁

[뉴스스텝] 천안도시공사는 23일 서산시시설관리공단과 ‘고향사랑기부제 상호기부금 기탁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공사와 공단은 임직원들의 따뜻한 마음을 모아 약 1,200만 원을 상호 기탁했다. 기부금은 최근 집중호우로 특별재난지역으로 지정된 천안시와 서산시의 수해 복구를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공사와 공단은 앞으로도 재난·재해 대응과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지속적으로 상호 지원 체계를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달성군, 의료·요양·돌봄 통합지원회의 개최

[뉴스스텝] 달성군은 지난 23일 달성군청 중회의실에서 ‘의료·요양·돌봄 통합지원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에는 국민건강보험공단 달성고령지사, 달성군보건소, 관내 재가노인돌봄센터 등 주요 서비스 제공기관과 군청 및 읍면 관계자 20여 명이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대상자 맞춤형 통합지원계획을 논의하고, 각 기관이 제공할 서비스를 구체적으로 나누었다. 각 기관은 이 계획에 따라 대상자에게 맞춤형 돌봄 통합지원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