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물일곱 번째 춘천시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은 뭘까?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3-08 12:20:26
  • -
  • +
  • 인쇄
오는 4월부터 12월까지 춘천시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공급
▲ 춘천시청

[뉴스스텝] 춘천시가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및 공급업체를 오는 22일부터 24일까지 3일간 추가 모집한다.

시에 따르면 춘천시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은 닭갈비, 한우, 모바일 춘천사랑상품권, 와인, 옥비누, 동물복지 무항생제 계란 등 26개 품목이다.

지난 2022년 12월 선정위원회 심의를 거쳐 담례품 및 공급업체를 선정했다.

시는 춘천에 고향사랑기부를 하는 기부자들의 답례품 선택폭을 더 늘리고, 고향사랑기부를 활성화하기 위해 답례품 및 공급업체를 확대하기로 했다.

모집 대상은 춘천시에 사업장을 두고 사업자등록 및 통신판매업 신고를 한 사업체로서 답례품으로 공급 가능한 품목을 생산‧배송할 수 있는 업체다.

공급 기간은 오는 4월부터 12월까지며 분야는 농‧축‧임산물 가공식품 공산품 공예품 관광‧서비스 등 기타다.

공모 신청 시 업체가 희망하는 규격‧구성 및 기준 가격을 제시해 신청할 수 있으나, 반드시 3만원 답례품 1개 이상을 포함해야 한다.

신청은 춘천시청 3층 기획예산과 지속가능도시팀을 방문하면 된다.

평가는 정략적 평가 및 정성적 평가로 이뤄지며 오는 31일 선정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시는 8일 춘천우체국과 고향사랑기부제 상생 협력 업무 협약을 맺는다.

협약에 따라 춘천우체국에서 사용할 테이프에 춘천고향사랑기부제 홍보 문구가 새겨지고, 춘천우체국도 관계기관을 대상으로 춘천고향사랑기부제 홍보에 나선다.

한편 시에 따르면 6일 기준 춘천시 고향사랑기부제 기부 건수는 313건, 기부액은 3,669만8,600원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화려한 날들' 정일우, 정인선과 으르렁 케미 폭발! 설렘과 긴장 사이 로맨스 향방은?

[뉴스스텝] ‘화려한 날들’이 빠른 스토리 전개로 주말 안방을 매료시키고 있다.매주 토, 일요일 저녁 8시 방송되는 KBS 2TV 주말드라마 ‘화려한 날들’(연출 김형석 / 극본 소현경 / 제작 스튜디오 커밍순, 스튜디오 봄, 몬스터유니온)은 매회 배우들의 명연기와 예측 불가능한 스토리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특히 김다정(김희정 분)이 친구들 모임에서 아들 지혁의 파혼 소식을 묻는 친구에게 속 시

‘최강야구’ 김태균, “이번만큼은 팬들에게 꼭 ‘우승’을 안겨드리고 싶다”

[뉴스스텝] JTBC ‘최강야구’ 김태균이 ‘우승’을 향한 열망을 드러냈다.오는 9월 22일 월요일 밤 10시 30분 첫 방송되는 JTBC 대표 야구 예능 프로그램 ‘최강야구’(기획 황교진 연출 성치경, 안성한, 정윤아)는 은퇴한 프로 출신 야구 선수들이 함께 팀을 이뤄 다시 야구에 도전하는 리얼 스포츠 예능 프로그램으로, 김태균, 윤석민, 나지완, 이대형, 권혁 등 역대 KBO 레전드 선수들이 뭉쳐 기대

'착한 여자 부세미' 진영, 전동민 캐릭터로 데뷔 후 첫 아버지 캐릭터 도전! “부성애라는 감정을 표현할 때 고민 많아”

[뉴스스텝] 진영이 '착한 여자 부세미'와 운명적인 첫 만남을 고백해 호기심을 높이고 있다.오는 9월 29일(월) 첫 공개될 지니 TV 오리지널 ‘착한 여자 부세미’(연출 박유영/ 극본 현규리/ 기획 KT스튜디오지니/ 제작 크로스픽쳐스, 트리스튜디오)는 인생 리셋까지 카운트다운 3개월, 한 방을 꿈꾸며 시한부 재벌 회장과 계약 결혼을 감행한 흙수저 여자 경호원이 막대한 유산을 노리는 이들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