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장안구 조원2동, 익명의 기부자로부터 생필품 80세트 기탁받아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1-14 12:30:15
  • -
  • +
  • 인쇄
▲ 수원시 장안구 조원2동, 익명의 기부자로부터 생필품 80세트 기탁받아

[뉴스스텝] 수원시 장안구 조원2동은 지난 13일, 설 명절을 맞아 익명의 기부자가 생필품 선물 80세트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기탁된 생필품 세트는 관내 저소득층, 독거노인, 그리고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매년 명절마다 꾸준히 나눔을 이어온 익명의 기부자는 “이번 설에도 나눔에 동참할 수 있어 기쁘다”며, “기탁한 물품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잘 전달되길 바란다.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이웃 사랑을 실천하겠다”고 전하며, 이름을 밝히지 말아달라고 요청했다.

모현희 조원2동장은 “명절마다 잊지 않고 이웃을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기부자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기부자의 소중한 마음을 담아 물품이 꼭 필요한 이웃들에게 잘 전달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공정분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기탁 물품이 소외된 이웃들에게 빠짐없이 전달될 수 있도록 복지사각지대 발굴 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감사의 뜻을 밝혔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인천항만공사, 인천항 현장의 철저한 안전의식을 심는다

[뉴스스텝] 인천항만공사는 인천항 현장의 안전문화를 확산하고 근로자의 안전 확보를 위한 제도적 장치를 마련하기 위하여 ‘2025년 안전문화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인천항만공사 운영부사장 주재로 진행됐으며, 인천항보안공사와 인천항시설관리센터의 현장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항만근로자들의 안전을 보호하기 위한 제도적 장치와, 인천항 현장에 적합한 안전체계 강화 방안을 논의했다.

경기도의회 전자영 도의원, “학교놀이터 활성화 지원 조례 제정 위한 토론회 개최”

[뉴스스텝] 경기도의회 교육행정위원회 전자영 의원(더불어민주당, 용인4)은 지난 8일 경기도의회 중회의실에서 『경기도교육청 학교놀이터 활성화 지원 조례 제정을 위한 입법정책토론회』를 개최했다. 이번 토론회는 노후화된 학교놀이터 개선과 제도적 지원 강화를 위해 마련됐으며, 편해문 놀이터 디자이너, 갈곡초등학교 유연숙 교장, 학생자치회장 권예하 학생, 학생자치부회장 김민 학생, 수원효동초등학교 이철규 교장 등

완도군, 내년 3월까지 소나무 재선충병 방제 힘쓴다!

[뉴스스텝] 완도군은 지난 5일 소나무 재선충병 고사목 등에 대한 분석과 대응을 위해 산림청과 협력해 항공 예찰을 실시했다. 군에서는 지난해 10월 가용리, 화흥리 일원 산림에서 소나무 재선충병 감염목이 발생함에 따라 확산 차단 및 올해 3월까지 전방위적인 방제를 추진한 바 있다. 소나무 재선충병은 솔수염하늘소 등 매개충이 5월부터 10월까지 활발히 활동해 수분과 양분의 이동을 방해하여 나무를 말라 죽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