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역자활센터협회 강원지부, 삼척지역자활센터 장기근속 2명 포상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2-24 12:20:34
  • -
  • +
  • 인쇄
▲ 삼척지역자활센터 장기근속자 포상

[뉴스스텝] 강원 삼척지역자활센터 센터장 오강석과 사업팀 팀장 최은경이 장기근속으로 포상을 받았다.

한국지역자활센터협회 강원지부에서 개최한 2022년도 사업보고회 및 2023년 정기총회가 지난 2월 14일부터 2월 15일까지 평창 휘닉스파크에서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서는 2022년 한 해를 되돌아보며 직원들 모두의 노고를 치하하는 자리를 가졌으며, 자활센터를 위해 최선을 다한 직원의 노고에 감사한 마음을 담아 장기근속자를 위한 포상식을 진행했다.

매년 장기근속자를 시상함으로써 축하와 격려를 전해 온 한국지역자활센터협회 강원지부는 올해 20년 장기 근속자 삼척지역자활센터 오강석 센터장에게 브로치(한돈)를, 10년 장기 근속자 최은경 팀장에게는 개인연수, 건강검진, 자기개발 이용권(250,000원)을 각각 전달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강수훈 광주광역시의원, “AI 2단계 사업, 연구·기술인력 배불리기 위한 계획 전면 재검토해야”

[뉴스스텝] 광주광역시가 약 6,000억 원 규모의 ‘AX 실증밸리 조성사업’을 추진하고 있지만, 정작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생활 속 AI’ 구현보다는 기술개발 중심으로 치우친 구조라는 지적이 제기됐다.광주시의회 강수훈 의원(더불어민주당·서구1)은 7일 열린 산업건설위원회 행정사무감사에서 “사업 규모 6,000억 원 중 대부분이 R&D에 집중되어 특정 연구기관과 기술인력만 배불리는 구조로 설계된 계획서

경기도의회 김민호 의원, “교통안전지도·학교운동장 관리·학교밖청소년 지원사업… 근거 없는 행정 바로잡겠다”

[뉴스스텝] 경기도의회 여성가족평생교육위원회 김민호 부위원장(국민의힘, 양주2)은 2025년 11월 7일 열린 행정사무감사 첫날, 미래평생교육국과 경기도교육청을 대상으로 진행된 질의에서 “현장 검증 없는 행정, 데이터 없는 예산 집행은 반드시 바로잡아야 한다”고 강하게 지적했다.김민호 의원은 먼저 초등학교 교통안전지도 사업에 대해 “856개 학교에 물품구입비와 운영비를 지원했다고 하지만, 실제 학부모와 학

“소상공인이 제주경제의 힘”…2025 소상공인의 날 개최

[뉴스스텝] 제주특별자치도는 7일 제주경제통상진흥원 대회의실에서 ‘2025년 소상공인의 날’ 기념행사를 열고, 지역경제의 핵심 주체인 소상공인과 상생의 의지를 다졌다. 소상공인의 날은 소상공인의 사회·경제적 위상을 높이고자 관련법(소상공인기본법)에 따라 정한 법정기념일(매년 11월 5일)이다. 올해는 중소벤처기업부 주최로 지난달 31일 경기도 일산 킨텍스에서 대한민국 소상공인대회가 개최됐으며, 제주도는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