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원 농산물 직영판매장 '오늘의 농부'봄나물 판매개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4-07 12:30:28
  • -
  • +
  • 인쇄
'오늘의 농부'에서 봄!
▲ 철원 농산물 직영판매장 '오늘의 농부'봄나물 판매개시

[뉴스스텝] 철원에서 생산된 신선 농특산물, 가공식품 등을 판매하는 농특산물 직영판매장 '오늘의 농부'에서 봄나물 판매를 시작했다.

철원군에서 운영하는 농특산물 직영판매장 '오늘의 농부'에서는 신선한 봄나물과 함께 철원산 딸기를 만나볼 수 있다. 현재 판매 품목은 아스파라거스, 명이나물, 홑잎나물, 눈개승마, 고추냉이 잎 등이며, 엄나무순과 두릅도 곧 판매할 예정이다. 또한 철원군농업기술센터에서 재배한 봄의 상징 딸기(킹스베리, 설향)도 절찬 판매 중에 있다.

철원군은 대한민국의 북쪽에 위치한 기후적 조건으로 가장 늦은 봄을 맞이하지만 최근 ‘짧아진 봄, 길어진 여름’의 계절적 특성으로 인해 봄을 아쉬워하는 도시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오늘의 농부'매장은 고석정 내(동송읍 태봉로 1825) 위치해 있으며 방문 구입과 쇼핑몰로 주문이 가능하다. 쇼핑몰을 이용하여 만원 이상 주문시 배송비는 무료이며, 인터넷 주소창에 ‘오늘의농부.kr’을 입력하면 사이트에서 상품에 대한 상세정보를 참고하여 구입이 가능하다.

농업유통과장(김재국)은 “철원군의 농특산물 직영판매장 '오늘의농부'에서 건강과 생명력이 가득 담긴 철원 봄나물로 2023년의 활기찬 봄날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평창군어린이·사회복지급식관리지원센터 확대 운영

[뉴스스텝] 평창군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는 올해 11월부터 ‘평창군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에서 ‘평창군 어린이·사회복지급식관리지원센터’로 명칭을 변경하고, 사업 지원 대상을 확대한다고 밝혔다.사회복지 급식 지원의 대상은 급식 인원 50인 미만의 영양사가 배치되지 않은 시설이다. 센터는 기존 어린이 급식에서 노인, 장애인 등 취약계층에까지 대상을 확대하고 위생·영양 관리 지원 대상별 교육 맞춤형 식단 제공 등

밀양의열체험관, ‘의열단 창립 106주년 기념행사’개최

[뉴스스텝] 밀양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경민)은 의열단 창립 106주년을 맞아 오는 15일부터 16일까지 이틀간 밀양의열체험관과 의열기념공원 일원에서 기념행사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광복 80주년과 의열단 창립 106주년을 함께 기념하며, 시민들과 함께 독립운동의 의미를 되새기고 의열기념공원을 시민이 주도하는 대표적인 역사문화축제로 발전시키기 위해 마련됐다.이틀간 의열체험관은 전면 무료로

밀양 반려동물지원센터, 제1회 댕댕이 한마음 운동회 개최

[뉴스스텝] 경남 밀양시는 오는 15일 오후 1시 선샤인 밀양 테마파크 내 반려동물지원센터에서 반려인과 반려견이 함께하는 ‘제1회 댕댕이 한마음 운동회’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반려견이 행복한 도시 밀양을 널리 알리고, 반려동물과 사람이 서로 교감하며 함께 살아가는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마련됐다. 반려동물지원센터가 주관하며, △미션 달리기 △무궁화꽃이 피었습니다 △반려인·반려견 개인기 대회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