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 제19회 왕징면민의 날 체육대회 성황리에 마무리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11-05 12:20:31
  • -
  • +
  • 인쇄
▲ 연천군, 제19회 왕징면민의 날 체육대회 성황리에 마무리

[뉴스스텝] 연천군은 ‘제19회 왕징면민의 날 기념행사 및 체육대회’가 지난 2일 연천왕산초등학교에서 주민 4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연천군 왕징면민들의 화합과 결속을 다지는 장으로 마련됐다.

왕징면체육회 주관으로 열린 이번 행사는 1부 명랑운동회와 2부 문화행사로 진행됐다. 1부에서는 신발양궁, 어르신낚시, 줄다리기 등 다양한 체육행사가 펼쳐졌고, 2부에서는 축하공연, 노래자랑으로 진행된 문화행사(2부)가 이어져 많은 주민들이 흥겨운 가을 하루를 보냈다.

이철복 왕징면 체육회장은 “체육대회가 돼지열병으로 인해 연기돼 늦가을에 개최됐음에도 많은 분들이 자리를 빛내줘 성황리에 개최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건강하고 활기찬 왕징면을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는 체육회가 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박부성 왕징면장은 “올해로 19회를 맞은 왕징면민의 날 체육대회가 많은 면민들의 참여 속에 성황리에 마무리돼 매우 기쁘다”며 “쌀쌀해지는 날씨에도 참여해 주신 모든분들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더 살기 좋은 행복한 왕징을 만들기 위해 화합과 결속 다지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횡성군 의용소방대 순찰차량 전달식 개최

[뉴스스텝] 횡성군은 30일 갑천‧청일‧서원 의용소방대에 각 1대씩, 총 3대의 순찰 차량을 지원하는 전달식을 개최했다.이날 전달식에는 김명기 군수를 비롯해 도의원과 군의원, 횡성소방서장, 횡성군의용소방대연합회 등 20여 명이 참석해 지원의 의미를 함께 나눴다.이번에 지원된 차량은 5인승 스타리아 카고로, 군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는 안전순찰 및 화재예방 활동 등에 활용될 예정이다.최윤정 군 재난안전과장

윤건영 교육감, 마음의 추위를 견디고 있을 수험생들에게 격려서한문 전해

[뉴스스텝] 윤건영 충청북도교육감은 30일, 수시 모집 결과 발표 이후 기대와 다른 결과로 인해 마음을 추스르고 정시 등을 준비하고 있을 도내 고3 수험생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격려의 서한문을 보냈다.윤건영 교육감은 서한문을 통해 한 해를 마무리하는 안도감보다 떨리는 마음으로 긴 밤을 보냈을 여러분 한 명 한 명의 모습을 떠올린다며, 묵묵히 자신의 길을 만들어온 지난 발자취를 생각하니 대견함을 넘어 가슴 한

이장우 대전시장, 기특한 명장을 만나다

[뉴스스텝] 이장우 대전시장은 30일 고용노동부 주관, 올해 최초로 시행하는‘기특한 명장’에 선정된 대성여고 문주희 학생(3학년)을 초청해 격려했다. 문주희 학생은 2025년 대전기능경기대회 제과직종 금메달 2025년 제60회 전국기능경기대회 제과직종 금메달을 수상하는 등 각종 대회에서 탄탄한 기술력을 입증해 왔으며, 지난 11월 그 성과를 인정받아 제13회 대전광역시 기능대상 학생 부문에 선정, 수상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