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월군, 고향사랑기부자들에게 행운 선물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3-23 12:20:41
  • -
  • +
  • 인쇄
▲ 영월군청

[뉴스스텝] 영월군은 ‘영월 고향사랑기부제 1차 행운이벤트’ 개최를 통해 고향사랑기부자들에게 행운을 선물한다.

군은 고향사랑기부금 10만원 이상 기부자들에게 기부금 달성액에 따라 당첨자를 무작위 선정해 영월군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목 중 1개 품목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번 1차 행운이벤트 기부금 달성액은 3,000만원, 5,000만원, 7,000만원, 1억원이다. 3월 21일에 3,000만원 달성 기념으로 영월군 고향사랑기부자들 10명을 선정하여 5만원 상당의 답례품을 선물했다.

영월군은 답례품으로 표고버섯, 꿀, 곤드레, 토종다래잼, 꽃차, 한우, 와인, 더덕주 등 우수한 품질의 지역 농특산품과 관광택시, 관광센터 영상관람 등 다양한 관광상품 포함 총 80종(109개 상품)을 선정했다.

영월군은 우수한 답례품을 지속적으로 발굴·선정하여 기부자들에게는 선택의 폭을 확장시켜주고, 기부자들에 대한 예우를 강화함으로써 생활인구를 확대하고자 한다. 또한 지역 농업인들과 소상공인들에게는 판로를 확보하게 함으로써 영월 지역경제 순환 토대를 구축하고자 한다.

전대복 기획감사실장은 “고향사랑기부제는 살기좋은 영월을 만들기 위한 변화와 도약의 돋움판 역할을 할 것”이라며 “영월군 고향사랑기부제가 활성화되도록 전략적 홍보 및 기금사업 발굴·운영 등을 할 계획”이라고 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제주도, 2026년 중소기업 육성시책 설명회 개최

[뉴스스텝] 제주특별자치도는 오는 12일 오후 2시 제주경제통상진흥원 대회의실에서 도내 중소기업인 150여 명을 대상으로 ‘2026년 중소기업 육성시책 합동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지역중소기업 육성 및 혁신촉진 등에 관한 법률'에 근거해 수립된 올해 육성 계획을 현장에 알리고, 제주도와 유관기관이 협력해 도내 중소기업의 경영 안정과 혁신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대전시의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설 명절 맞아 밀알드림센터 위문

[뉴스스텝] 대전시의회 김선광(중구2, 국민의힘) 예산결산특별위원장은 설 명절을 맞아, 5일 관내 장애인복지시설인 밀알선교단 및 밀알드림센터(중구 안영동)를 방문하여 위문품을 전달했다.이날 김 위원장은 직업재활시설 이용자들의 근무 환경과 작업 과정 전반을 세심히 살피며 따뜻한 격려의 마음을 전했으며, 장애인 직업훈련 및 직업재활 프로그램 운영 현황을 점검하고 이용자들이 보다 안전한 환경에서 근로 활동과 직업

경기도의회 윤재영 의원, “플랫폼시티·반도체클러스터... 행정이 안일하면 공실과 불신만 남는다”

[뉴스스텝] 경기도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윤재영 의원(국민의힘, 용인10)은 2월 5일 제388회 임시회 제3차 본회의 도정질의에서 용인 플랫폼시티와 반도체클러스터 사업을 둘러싼 구조적 리스크를 강하게 질타하며, 경기도의 안일한 행정 태도를 정면으로 비판했다.윤 의원은 먼저 플랫폼시티 상업용지 개발과 관련해 “상가 공실은 더 이상 예외적인 실패 사례가 아니라, 이미 ‘상수’가 된 시장 현실”이라며 “과거의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