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축구협회장기 전국 축구대회..인제군에서 열띤 경쟁을 펼쳤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4-03 12:30:40
  • -
  • +
  • 인쇄
▲ 대한축구협회장기 전국 축구대회..인제군에서 열띤 경쟁을 펼쳤다.

[뉴스스텝] 제42회 대한축구협회장기 전국 축구대회가 4월1일부터 2일까지 인제군일원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대한축구협회에서 주최하고 인제군이 후원하는 이번 대회에 청년부, 장년부, 노장부, 실버부, 황금부에 65개팀 1,000명의 축구동호인들이 참가하여 열띤 경쟁을 펼쳤다.

참가 팀은 시·도 축구협회에서 주최하는 대회에서 입상하여 출전권을 획득한 팀으로 대한축구협회 통합경기정보시스템에 동호인으로 가입된 선수만 참가하여 수준높은 축구동호인들의 실력을 볼 수 있었다.

인제군은 올해 제20회 문화체육관광부장관기 전국 여성 축구대회 외 4개 축구대회를 개최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제주도, 2026년 중소기업 육성시책 설명회 개최

[뉴스스텝] 제주특별자치도는 오는 12일 오후 2시 제주경제통상진흥원 대회의실에서 도내 중소기업인 150여 명을 대상으로 ‘2026년 중소기업 육성시책 합동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지역중소기업 육성 및 혁신촉진 등에 관한 법률'에 근거해 수립된 올해 육성 계획을 현장에 알리고, 제주도와 유관기관이 협력해 도내 중소기업의 경영 안정과 혁신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대전시의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설 명절 맞아 밀알드림센터 위문

[뉴스스텝] 대전시의회 김선광(중구2, 국민의힘) 예산결산특별위원장은 설 명절을 맞아, 5일 관내 장애인복지시설인 밀알선교단 및 밀알드림센터(중구 안영동)를 방문하여 위문품을 전달했다.이날 김 위원장은 직업재활시설 이용자들의 근무 환경과 작업 과정 전반을 세심히 살피며 따뜻한 격려의 마음을 전했으며, 장애인 직업훈련 및 직업재활 프로그램 운영 현황을 점검하고 이용자들이 보다 안전한 환경에서 근로 활동과 직업

경기도의회 윤재영 의원, “플랫폼시티·반도체클러스터... 행정이 안일하면 공실과 불신만 남는다”

[뉴스스텝] 경기도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윤재영 의원(국민의힘, 용인10)은 2월 5일 제388회 임시회 제3차 본회의 도정질의에서 용인 플랫폼시티와 반도체클러스터 사업을 둘러싼 구조적 리스크를 강하게 질타하며, 경기도의 안일한 행정 태도를 정면으로 비판했다.윤 의원은 먼저 플랫폼시티 상업용지 개발과 관련해 “상가 공실은 더 이상 예외적인 실패 사례가 아니라, 이미 ‘상수’가 된 시장 현실”이라며 “과거의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