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군 북방면, 이웃사랑 후원물결 이어져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12-09 12:20:18
  • -
  • +
  • 인쇄
▲ 북방면, 이웃사랑 후원물결

[뉴스스텝] 홍천군 북방면에서는 한겨울 추위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이웃사랑을 위한 따뜻한 나눔의 마음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 11월 30일 김화순 홍천군노인회 북방분회장은 북방면을 방문해 어려운 이웃을 위한 성금 100만원을, 같은 날 화계중앙교회 김영규 목사가 100만원을 기탁했다.

또한 북방면에 위치한 선우건설(대표 김종명)이 100만원, ㈜캄스코(대표 정삼태)에서 100만원을, 다온건설(대표 전계형)이 50만원을 기탁하며 그 어느 때보다 따뜻한 겨울이 되고 있다.

최창화 북방면장은 “연말연시 큰 사랑을 실천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이 따듯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꼭 필요한 곳에 쓰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불꽃야구' 신재영, 출근하자마자 파이터즈의 시선 한 몸에! ‘자숙 맵도리’ 된 사연은?

[뉴스스텝] 불꽃 파이터즈가 장충고를 상대로 연패를 끊기 위한 승부에 나선다.오는 10일(월) 저녁 8시 공개되는 스튜디오C1 야구 예능 프로그램 ‘불꽃야구’ 28화에서 불꽃 파이터즈는 지난 패배의 아픔에서 벗어나 재도약에 나선다.이날 라커룸에 모인 파이터즈는 한마음으로 지난 경기의 패전투수 신재영의 약을 올린다. 정근우는 신재영이 눈물의 인터뷰를 했다는 사실을 언급하고, 이대호는 “제일 충격이었다”면서

경북도, 취약지역 생활여건 개조사업 시군 담당자 워크숍 개최

[뉴스스텝] 경상북도는 5일부터 1박 2일 일정으로 충북 단양군 및 경북 영주시 일원에서 취약지역 생활여건 개조사업 담당 공무원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5년 경북 취약지역 생활여건 개조사업 담당자 워크숍’을 개최했다.이번 워크숍은 지난 2년간 ‘취약지역 생활여건 개조사업’ 공모에서 경북이 전국 최다 선정*된 성과에 이어, 내실 있는 신규사업 공모를 준비하기 위해 시군 담당자들과 전략적 대응 방안

청양군, 충남 공무원 드론조종 경진대회 '우수상' 수상

[뉴스스텝] 청양군은 지난 5일 부여 드론교육체험센터에서 열린 ‘제4회 충청남도 공무원 드론조종 경진대회’에서 드론 수색·탐색 종목 2위(우수상)를 차지해 충청남도지사 표창을 받았다.이번 대회는 충청남도 주관으로 도내 15개 시·군에서 공무원 50여 명이 참가했으며 드론을 활용한 수색·탐색 장애물 회피 정밀 착륙 등 실기 중심 과제로 구성됐다. 참가자들은 제한된 시간 내 임무 수행 능력과 조종 정확도를 겨뤘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