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양군청 최우림 금빛페달, 인천광역시장배 전국사이클대회 3관왕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9-08 12:30:05
  • -
  • +
  • 인쇄
단체스프린트, 스프린트, 경륜경기 3관왕 달성
▲ 양양군청 최우림 금빛페달, 인천광역시장배 전국사이클대회 3관왕

[뉴스스텝] 양양군청 ‘사이클 사이클’ 최우림 선수가 ‘제21회 인천광역시장배 전국사이클대회’에서 대회 3관왕에 올랐다.

최우림은 지난 3일부터 7일까지 인천광역시 국제벨로드롬에서 열린 남자 일반부 단체스프린트 금메달에 이어 스프린트와 경륜경기에서 금메달을 목에 걸었다.

양양군청 사이클팀은 이번 대회에서 금3, 은2, 동2개의 메달을 획득하며 또 다시 종합우승을 차지했다. 이로써 올해만 전국대회 3번의 종합우승을 거머쥐었다.

이번 대회에는 전체 53개팀 248명이 참가한 가운데 양양군청 사이클팀은 남자일반부 단체스프린트 금메달, 단체추발 은메달, 스프린트에서 최우림 선수와 오민재 선수가 각각 금메달과 동메달을, 템포레이스에서 박한성 선수가 은메달을 획득했다.

또 포인트 경기에서 김종우 선수가 동메달, 마지막 경륜경기에서 최우림 선수와 오민재 선수가 금․은메달을 보태며 남자 일반부 종합우승과 함께 이호식 감독이 최우수감독상을 수상했다.

이번에 3관왕의 금빛 영예의 안은 최우림 선수는 2020년부터 국가대표 선수로 발탁돼 3년째 얻었다.

한편 양양군청 사이클팀은 1991년 여자팀으로 창단된 후 1996년 남자 실업팀으로 전환돼 현재 이호식 감독 지휘 아래 최우림 선수를 포함해 8명의 선수들이 활동하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수성구, 설 연휴에도 빈틈없는 돌봄서비스 제공

[뉴스스텝] 대구 수성구는 설 연휴 기간 ‘수성구형 휴일어린이집’을 설 당일을 제외하고 정상 운영하고, ‘아이돌봄서비스’는 평일 요금을 적용해 운영한다고 밝혔다.‘수성구형 휴일어린이집’은 보호자의 근로 활동이나 긴급한 사정 등으로 일시적인 자녀 돌봄이 필요한 경우 이용할 수 있는 맞춤형 보육 서비스다.지난해 말 공모를 통해 선정된 수성애플트리어린이집(만촌1동) 국공립피노키오어린이집(범물2동) 국공립예은어린

인천 동구 드림스타트, ‘찾아가는 맞춤형 학습·독서지도’ 운영

[뉴스스텝] 인천 동구는 관내 취약계층 아동의 학력 격차를 해소하고 균형있는 성장을 돕기 위해 2월~11월까지 ‘가정방문 기초학습 및 독서지도’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이번 사업은 교육 지원이 필요한 드림스타트 사례관리 아동들을 대상으로 하며, 전문 강사가 주 1회 가정을 직접 방문해 1:1 맞춤형 교육 서비스를 제공한다. 초등학생은 국어, 수학 등 기초학습을 통해 학업 성취도를 높이고 미취학 아동에

[SBS 오늘부터 인간입니다만] 김혜윤, 로몬 향한 기습 고백 그 후! 로몬 열혈 응원단 김혜윤 → 남산 야경 데이트 포착

[뉴스스텝] ‘오늘부터 인간입니다만’ 김혜윤, 로몬의 연애가 시작될까. SBS 금토드라마 ‘오늘부터 인간입니다만’(극본 박찬영·조아영, 연출 김정권, 기획 스튜디오S, 제작 빈지웍스·모그필름) 측은 8회 방송을 앞둔 7일, 강시열(로몬 분)을 향한 은호(김혜윤 분)의 기습 고백 그 후가 담긴 스틸컷을 공개했다. 팔미호(이시우 분)와 함께 ‘운명 공동체’로 얽힌 두 사람의 새로운 관계 변화를 더욱 기대케 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