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김포시 드림스타트 '졸업 가족여행'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1-14 12:15:44
  • -
  • +
  • 인쇄
‘새로운 꿈의 시작을 위해’
▲ 김포시청

[뉴스스텝] 김포시 드림스타트가 10일 드림스타트 대상자 중 졸업예정 아동 및 가족 69명과 함께 졸업여행을 진행했다.

이번 졸업여행은 코로나19 장기화로 가족여행의 기회가 적고 야외활동이 부족했던 드림스타트 아동들을 위해 에버랜드에서 진행됐다. 가족단위의 졸업여행을 통해 가족 간의 소통의 시간을 갖고 친밀감을 향상시키고자 했다.

참여 가족들은 퍼레이드 및 판다월드 관람, 놀이기구 체험 등 다양한 체험활동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졸업여행에 참여한 한 어머님은 “아이가 너무 재밌게 놀아서 시간가는줄 몰랐다”며 “아이와 멀리 나올 기회가 없었는데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여성가족과 관계자는 “‘꿈과 희망의 나라’ 에버랜드에서 드림스타트와의 마지막 동행을 마쳤다. 아동들이 앞으로도 꿈과 희망이 가득한 청소년으로 자랐으면 좋겠다”고 했다.

김포시 드림스타트에서는 앞으로도 아동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고성군, 명태축제 기간 고향사랑기부제 홍보부스 운영

[뉴스스텝] 강원특별자치도 고성군은 제25회 고성명태축제 기간 중 고향사랑기부제 홍보 부스를 운영하며 제도의 취지와 참여를 적극적으로 홍보했다.이번 축제 기간에 재안산고성군민회에서 500만 원, 초대가수 한수영·최홍림 씨가 100만 원, 양천구 강원향우회 홍기영 회장이 100만 원을 기탁했다.또한 화진포에 ‘7번 국도’ 노래비를 설치한 장민호 팬클럽 회원들이 1,010만 원을 기부하는 등 지역을 사랑하는

제315회 함안군의회 임시회 곽세훈 의원 5분 자유발언

[뉴스스텝] 지난 20일 함안군의회 제315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에서 곽세훈 의원은 5분 자유발언을 통해 칠서면 연 시배지의 역사적 가치 재생과 지역 발전 방안을 제시했다.곽세훈 의원은 칠서면에서 1950년대부터 연근 재배를 시작하여 우리 군의 연 시배지로 한때 전국 연근 재배 면적의 12%를 차지할 만큼 지역의 중요한 특산물이자 생계 기반이었음을 강조하며, 현재는 개별 농가 중심의 재배만 이어지고 있어

군산시, 새만금의 진짜 이야기 알린다!

[뉴스스텝] 군산시가 새만금의 진짜 모습을 알리기 위해 시 홈페이지에 ‘군산새만금’ 전용 메뉴를 새롭게 개설했다고 21일 밝혔다.‘군산새만금’ 메뉴는 복잡한 행정·법률 용어 대신 시민들이 이해하기 쉬운 설명으로 꾸며졌다.특히 세부적으로 △군산에서 시작되는 새만금 △새만금 해양거점도시 군산 △군산시의 새만금 관할권 주요논리 △새만금 관할구역 결정 대응 현황 △군산새만금 홍보영상 총 다섯 개의 항목으로 자세하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