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영상미디어센터,‘원스’특별 상영과 시네마 뮤지컬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6-24 12:20:38
  • -
  • +
  • 인쇄
직장인 뮤지컬 커뮤니티 ‘인터미션’의 재능기부로 영화 OST 재해석
▲ 구미영상미디어센터,‘원스’특별 상영과 시네마 뮤지컬 개최

[뉴스스텝] 구미시는 오는 29일 영상미디어센터에서 ‘주말&영화'의 특별 상영작 ‘원스’를 상영하며 이어 시네마 뮤지컬 행사를 개최한다.

‘원스’는 존 카니 감독의 작품으로 제80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 주제가상을 받은 바 있다.

영화 상영 후 직장인 뮤지컬 커뮤니티‘인터미션’ 회원들의 재능기부로, 영화 OST를 뮤지컬 공연으로 재해석한 미니 콘서트가 바로 이어진다.

관객들은 영화속에서 느낀 감동을 스크린 밖에서 그대로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구미영상미디어센터는 영상을 기반으로 한 복합문화공간으로, 시민 누구나 센터를 활용해 다양한 시도와 실험을 할 수 있으며, 영화와 영상에 관심 있는 개인과 단체의 방문이 줄을 잇고 있다.

구미영상미디어센터는 매주 토요일 오후 2시 정기적으로 ‘주말엔영화’ 상영회를 통해 독립 및 예술 영화를 상영하고 있다. 구미 시민은 선착순으로 무료 관람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구미영상미디어센터 누리집에서 확인하면 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오산시, 서부로 우회 임시 연결도로(금암교차로↔가장교차로) 5월 중 개통

[뉴스스텝] 오산시는 서부로 금암교차로↔가장교차로 구간 우회 임시 연결도로를 오는 5월 중 개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27일 시에 따르면 서부로 금암교차로~발안로 구간 통행이 지난해 7월 전면 제한되면서 인근 교차로를 중심으로 교통정체가 발생 돼 왔다. 이에 시는 단계적인 구간 재개통과 임시 우회 연결도로 개설 등으로 교통 흐름 개선에 만전을 기울이고 있다.5월 중 서부로 금암터널 앞↔가장산업동로를 잇는 상

오산시, 2026년 제1회 장기요양기관 지정 심사위원회 개최

[뉴스스텝] 오산시는 지난 26일 시청 상황실에서 '2026년도 제1회 장기요양기관 지정 심사위원회'를 개최하고, 신규 개설을 신청한 장기요양기관을 대상으로 지정 심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이번 심사위원회는 노인장기요양보험법에 따라 장기요양 서비스의 질을 확보하고 기관 운영의 투명성을 제고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신청인의 사업 수행 능력을 직접 확인하는 대면 심사 방식으로 진행됐다.위원회는 장기

오산시 대원1동, 한파 대비 경로당 순회 방문… 어르신 안전·건강 점검

[뉴스스텝] 오산시 대원1동 행정복지센터는 겨울철 한파에 대비해 1월 23일부터 2월 6일까지 관내 경로당 30개소를 대상으로 순회 방문을 실시하며 어르신들의 안전과 건강 상태를 점검하고 있다.이번 경로당 순회 방문은 갑작스러운 기온 하강으로 인한 안전사고를 예방하고, 난방시설과 한파 대비 물품 관리 상태를 점검하기 위해 마련됐다. 대원1동장과 찾아가는 보건복지팀은 각 경로당을 직접 방문해 난방기기 작동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