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상연가' 박지훈X홍예지, 폭발적인 케미로 역대급 서사 담았다! 한 편의 영화 같은 1차 티저 영상 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2-04 12:25:43
  • -
  • +
  • 인쇄
▲ [사진 제공: 몬스터유니온, 판타지오]

[뉴스스텝] 역대급 서사를 담은 ‘환상연가’의 첫 번째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내년 1월 첫 방송을 앞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환상연가’(극본 윤경아 / 연출 이정섭 / 제작 몬스터유니온, 판타지오)는 상반된 두 인격을 가진 남자와 그 남자를 사랑한 여자, 풋풋한 사랑과 지독한 집착을 넘나드는 판타지 사극 로맨스로 동명의 인기 웹툰이 원작이다.

앞서 ‘환상연가’의 주연 배우인 박지훈(사조 현, 악희 역)과 홍예지(연월, 계라 역) 그리고 황희(사조 융 역), 지우(금화 역)의 스틸컷이 순차적으로 공개돼 시선을 모은 가운데 4일(오늘) 역대급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의 탄생을 알리는 1차 티저 영상이 처음으로 공개돼 예비 시청자들의 환호를 부르고 있다.

공개된 30초가량의 티저 영상에는 휘몰아치는 인물들의 서사가 담겨 있다. 태자 ‘사조 현’과 ‘악희’로 1인 2역에 도전하는 박지훈과 몰락한 왕조의 왕손 ‘연월’로 분한 홍예지의 케미스트리가 본격적으로 드러나며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너를 잠시나마 마음에 두었다”라고 말하는 ‘사조 현’ 혹은 ‘악희’, 그리고 “만나서는 안 되는 인연이었던 것이지요”라고 응답하는 ‘연월’의 모습이 대비되면서 두 사람의 엇갈린 관계를 짐작케 한다.

게다가 하나의 몸을 두고 치열하게 대립하는 ‘사조 현’과 ‘악희’의 갈등이 티저 영상을 통해 시각화되면서 흥미를 자극시킨다. 사조 현의 몸에서 악희의 영혼이 나오는가 하면 쇠사슬에 묶인 사조 현을 바라보며 크게 비웃는 악희의 모습이 보는 이들의 소름을 유발한다.

상반된 인격의 소유자로서 한 여자를 차지하기 위해 처절한 내적 전쟁을 선보일 박지훈의 열연이 주목된다.

한 편의 영화 같은 강렬한 영상미가 압도적인 몰입감을 선사하며, 두 인격을 가진 태자 박지훈과 피할 수 없는 선택의 기로에 서게 된 후궁 홍예지의 파란만장하고도 애틋한 삼각관계는 어떤 모습일지 두 사람의 운명에 폭발적인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윤경아 작가와 이정섭 감독이 의기투합한 KBS 2TV 새 월화드라마 ‘환상연가’는 박지훈, 홍예지, 황희, 지우 등 청춘 배우들과 함께 ‘믿고 보는’ 명품 배우들이 대거 등장, 극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갈 예정이다.

KBS 2TV 새 월화드라마 ‘환상연가’는 ‘혼례대첩’ 후속으로 내년 1월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강원특별자치도 도내 유통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화장품’ 검사 결과 모두 ‘적합’

[뉴스스텝] 강원특별자치도보건환경연구원은 2025년 도내에서 유통·판매 중인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화장품’ 50건을 수거해 안전성 검사를 실시한 결과, 모든 제품이 ‘적합’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번 검사는 사용제한성분인 징크피리치온과 인체 위해 우려 성분인 중금속(납, 니켈, 비소, 수은, 안티몬, 카드뮴) 및 메탄올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검사 결과 불검출 또는 기준 이하로 검출돼

봉화군, 1월 정기분 등록면허세 징수와 납부 홍보에 발벗고 나서…

[뉴스스텝] 봉화군은 2026년 1월 정기분 등록면허세 9,480건, 1억 4천만 원을 부과하고, 안정적인 세수 확보를 위해 군청 누리집, 전광판, 관내 11개소에 현수막을 설치하는 등 다각적인 등록면허세 납부 홍보 활동을 전개 중이다.등록면허세 납부 대상은 매년 1월 1일 현재 면허․허가․인가․등록․신고 등을 받은 과세 대상 면허 소유자이며, 사업의 종류와 규모 등에 따라 1종부터 5종까지 구분해 차등

군산시, 맞춤 인구정책 추진으로 인구감소세 개선

[뉴스스텝] 군산시는 인구감소 흐름이 안정적인 완화 국면에 접어든 것으로 나타났다고 14일 밝혔다.특히 출생과 혼인 지표가 동반 반등하고, 청년 및 신중년층 유입이 증가하면서 지역 경제와 고용 역동성이 강화되는 등 인구 구조 개선의 전환점이 확인됐다.2025년 12월 31일 군산시 기준 인구는 25만 6,291명으로, 2023년 2,487명에 달했던 인구 감소폭이 2024년 1,933명, 2025년 1,7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