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시립현암도서관, ‘그림책 뮤지컬 인형극’ 개막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7-23 12:30:25
  • -
  • +
  • 인쇄
5~10세 어린이·동반가족 선착순 접수
▲ 여수시립현암도서관에서 오는 24일 첫 공연을 시작으로 9월까지 월 2회 무료로 ‘그림책 뮤지컬 인형극’이 열린다.

[뉴스스텝] 여수시립현암도서관에서 오는 24일 첫 공연을 시작으로 9월까지 월 2회 무료로 ‘그림책 뮤지컬 인형극’이 열린다.

공연 일정은 ▲7월 24일 오전 11시와 오후 2시, ‘무~무 무, 무무 무!’ ▲8월 24일 오전 11시와 오후 2시, ‘블랙라이트 종이 아빠’ ▲9월 28일 오전 11시와 오후 2시, ‘전래동화 여행’이다.

참여 대상은 5~10세 어린이와 동반가족으로, 회당 60명씩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특히 오는 24일에 열리는 ‘무~무 무, 무무 무!’ 공연은 전문가의 도움과 검수를 거친 감정교육 인형극으로, 문화 체험 기회가 적은 장애인 단체 7개소를 초청하여 상연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어린이에게 친숙한 그림책을 인형극으로 구현했다”며 “독서문화 확산과 도서관 이용 활성화를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산청 윤종희씨 가족, 경남도의회 의장상, 경남도 가족봉사단 활동가대회서 수상

[뉴스스텝] 산청군가족센터는 모두가족봉사단의 윤종희씨 가족이 지난 1일 창녕에서 열린 ‘제14회 경남도 가족봉사단 활동가대회’에서 우수 가족-일반가족 부문에 선정돼 경남도의회 의장상을 수상했다고 3일 밝혔다.윤종희씨 가족은 지난 2020년부터 지역 내 독거노인을 대상으로 정기적인 가정 방문 봉사, 정서적 교류, 생활 지원 활동을 실천하고 있다.특히 가족이 봉사활동에 함께 참여하며 세대를 아우르는 나눔의

안산시, 이주배경 청소년 진로활동을 위한 다자간 업무협약 체결

[뉴스스텝] 안산시는 지난달 31일 이주배경 청소년의 진로활동 활성화를 위한 공모사업을 추진하기 위해 안산상공회의소와 안산시글로벌청소년센터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안산시글로벌청소년센터가 준비하고 있는 이번 공모사업은 삼성꿈장학재단이 주관하는 ‘배움터 교육지원분야 – 이주배경 아동·청소년 잇다 프로젝트’라는 장학사업 으로 올해 처음 시행되는 공모사업이다.두 기관은 업무협약 내용으로 안산시 이주배

김해시 소상공인·사회적경제 어울림 한마당 개최

[뉴스스텝] 김해시는 지난 1일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김해점 야외주차장에서 2025 소상공인·사회적경제 어울림 한마당 행사가 마련됐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소상공인의 날(11.5.)을 기념해 김해시소상공인연합회와 김해시사회적경제지원센터 주최·주관으로 열렸다. 관내 20개 소상공인과 21개 사회적경제기업이 판매·체험·홍보부스를 운영해 시민과 함께 즐기고 참여하는 상생 행사를 진행했다. 오전 기념식에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