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안예술회관, 배우 강성진과 함께하는 시네마 콘서트 29일 공연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7-25 12:25:56
  • -
  • +
  • 인쇄
▲ 부안예술회관, 배우 강성진과 함께하는 시네마 콘서트 29일 공연

[뉴스스텝] 부안예술회관은 2024년 공연장 상주단체 육성지원사업에 선정된 클나무필하모닉오케스트라가 오는 29일 오후 7시 30분 부안예술회관 공연장에서 배우 강성진과 함께하는 시네마 콘서트를 공연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명품 영화배우 강성진의 재치 있는 진행과 연기로 영화 속에 흐르는 선율, 클래식 명곡과 영화음악 등 다양한 음악을 선보이며 영상과 함께 감동의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미국 방송계 최고 권위의 시상식인 에미상을 수상한 한국영화 ‘오징어 게임’에 나오는 클래식 명곡부터 영화 ‘올드보이’의 ‘비발디 사계 겨울 1악장’, 영화 ‘어벤저스’, 일본 애니메이션 명작 지브리사의 곡들까지 다양한 구성으로 영화 속에 삽입된 클래식과 영화음악을 연주한다.

클나무오케스트라는 군민들이 일상 속 휴식과 문화의 정취를 느끼고 클래식 음악의 색다른 매력을 느껴볼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한편 사단법인 클나무 클나무필하모닉오케스트라는 클래식 전공자들에게 일자리를 제공하고 도민들에게 클래식 문화를 접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만들어진 전북 최초의 민간오케스트라로 2009년 창단돼 매년 30회~40회의 연주회를 하고 있으며 뮤지컬, 발레, 열린음악회 등 다양한 공연으로 지역사회에서 많은 주목과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이재명 대통령 "지방 분권은 국가 생존 전략…5극 3특으로 대대적 재편"

[뉴스스텝] 이재명 대통령은 23일 "이제는 소위 말하면 몰빵하는 정책들을 바꿔야 된다"며 "지방 분권과 균형 성장은 양보나 배려가 아니라 이제는 국가 생존 전략이 됐다"고 밝혔다.이 대통령은 이날 울산전시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울산의 마음을 듣다' 타운홀미팅 모두발언에서 "전에는 우리가 가진 게 없다 보니까 한 군데 다 몰았다"

이재명 대통령, 남창옹기종기시장 방문

[뉴스스텝] 이재명 대통령은 1월 23일 울산에서 열린 '울산의 마음을 듣다' 타운홀미팅에 앞서 울주군에 위치한 남창옹기종기시장을 깜짝 방문했다.울산 울주군 온양읍에 위치한 남창옹기종기시장은 조선시대 곡물창고가 있던 남창리 지역에서 열리는 5일장(3일.8일) 형태의 전통시장으로, 이 대통령은 장날 시장을 찾은 것이다.이 대통령의 갑작스러운 방문에 시장 상인들과 시민들은 "대통령님

성남시, 지하철 8호선 판교연장사업 국토부 투자심사 통과

[뉴스스텝] 성남시는 지하철 8호선 판교연장사업이 예비타당성조사 대상사업 선정을 위한 첫 관문인 투자심사를 통과했다고 23일 밝혔다.성남시는 지난 22일 국토교통부 주관으로 열린 투자심사위원회 심의 결과를 23일 국토교통부로부터 통보받았다. 심의 과정에서 성남시는 판교 제2·3테크노밸리 조성에 따른 교통 수요 증가와 광역교통망 연계 효과, 도시철도망 연결 필요성을 근거로 지하철 8호선 판교연장사업의 필요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