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안문화예술회관, 미교&몽니 뮤직홀릭콘서트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7-19 12:25:17
  • -
  • +
  • 인쇄
7월 29일 오후 5시 함안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
▲ 함안문화예술회관, 미교&몽니 뮤직홀릭콘서트 개최

[뉴스스텝] 함안문화예술회관은 7월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오는 29일(토) 오후 5시 함안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미교&몽니뮤직홀릭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는 솔로 가수 미교와 4인조 혼성 모던록 밴드 몽니의 무대로 꾸며진다.

미교는 2014년 걸그룹으로 데뷔해 2016년 솔로 활동을 시작하며 현재까지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그렇게 사랑하고 또 사랑해서’, ‘취할래’, ‘Stay’, ‘It’s LOVE’ 등 다수의 히트곡이 있으며, ‘불후의 명곡’, ‘막 지르는 소녀들’ 등의 방송에도 출연했다.

이번에 미교와 함께하는 세션으로는 피아니스트 오환희, 기타리스트 이현승이 참여한다. 이 두 연주자는 국내 정상 가수들의 세션으로도 활동하고 있는 실력파 연주자로 감성적인 연주로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아울러 혼성밴드 ‘몽니’는 김신의(보컬), 이인경(베이스), 공태우(기타), 정훈태(드럼) 4명으로 2005년 데뷔했으며, ‘TOP 밴드 시즌2’, ‘나는 가수다 3’, ‘복면가왕’, ‘불후의 명곡’ 등 다수의 방송 출연으로 대중에게 이름을 알렸다.

지난 2021년에 발매한 정규 5집을 포함해 지금까지 ‘소년이 어른이 되어’, ‘소나기’, ‘그대와 함께’, ‘별이었던 너’ 등 100여 곡의 노래를 발표했다. 이들은 서정적인 감성이 녹아있는 선율과 애잔한 가사,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무대를 장악한다.

이번 공연에서는 특유의 음악적 색채가 짙은 대표곡들과 4월에 발매한 신보의 수록곡을 선보이며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뮤직홀릭콘서트 공연은 전석 3만 원, 유료회원은 50% 할인되며 공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함안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매달 마지막주 문화가 있는 날은 국민이 일상에서 문화를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다양한 문화 혜택을 제공하는 날로, 공연장을 비롯한 영화관, 박물관, 미술관, 문화재 등 전국의 2000여 개 문화시설을 할인 또는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이천시, 이황지구 지구단위계획 변경…‘흉물 아파트’ 공사 재개를 위한 신호탄

[뉴스스텝] 이천시는 10월 31일, 지난 27년간 도심 속 흉물로 방치되어 온 이천시 장호원 이황리 아파트 공사 재개를 위한 ‘지구단위계획 변경 결정고시’를 완료했다고 밝혔다.아울러 지난 7월 29일 이천시 건축심의 위원회에서 ‘장호원 이황리 아파트 주택사업 승인계획’이 통과되어 현재 공사 재개를 위한 행정절차가 진행되고 있으며, 장기간 멈춰있던 사업이 재착공될 수 있는 발판이 마련됐다.이황리 아파트는 부

시흥도시공사, 찾아가는 공정무역 캠페인 진행

[뉴스스텝] 시흥도시공사는 지난 18일과 25일, 공정무역 포트나잇(10월 24일부터 약 2주간)을 맞아 시흥시 내 공정무역 가치 확산과 활성화를 위한 ‘찾아가는 공정무역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시흥시 공정무역 사업 수행기관인 시흥시사회적경제지원센터, 협약기관인 시흥공정무역협의회와의 협업으로 추진됐다. 시흥시 공정무역 활동가(페이메이커스 사회적협동조합 소속)의 진행으로 공사 공정무역 판

경기도의회 이서영 도의원, 14억8천만원 투입 '야탑중 챌린지홀' 완공 현장 방문

[뉴스스텝] 경기도의회 교육행정위원회 이서영 도의원(국민의힘, 비례)은 총 14억 8천만원의 예산이 투입되어 리모델링 및 엘리베이터 설치가 완료된 ‘야탑중학교 챌린지홀’을 방문해 시설을 점검하고 학교 관계자들과 의견을 나눴다. 이번 사업은 김성수 교장과 학부모들의 민원이 계기가 된 대표적인 교육환경 개선 사업으로, 노후한 별관동을 학생 중심의 복합학습공간으로 새롭게 탈바꿈시킨 사례다. ‘챌린지홀’은 본관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