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에는 정원의 도시 순천으로, 대전에 ‘순천 관광’ 알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9-14 12:21:05
  • -
  • +
  • 인쇄
순천시, 하반기 관광설명회 개최로 대전지역 관광객 유치 홍보
▲ 가을에는 정원의 도시 순천으로, 대전에 ‘순천 관광’ 알려

[뉴스스텝] 순천시는 지난 13일 대전 인터시티호텔에서 ‘순천 관광설명회’를 개최하고,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를 비롯한 대표축제 등 순천 관광을 홍보했다.

‘순천 관광설명회’는 대전지역 여행사 관계자 30여 명과 대전관광협회 임직원들을 초대해 정원박람회 가을 주요 콘텐츠, 단체 관광객 유치 인센티브 등을 소개하고 참가자와 소통하며‘관광도시 순천’의 매력을 알렸다.

행사는 순천 관광 홍보 동영상 시청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가을정원 프로그램 소개, 순천시 주요 관광 콘텐츠 소개, 여행사 관계자 네트워킹 프로그램 등으로 구성했다.

순천시 관계자는 “정원의 도시 순천은 과학도시 대전과 다른 매력이 있는 곳”이라며, “이번 설명회를 통해 대전지역 관광객들이 순천시에 많이 찾아와 주실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순천 관광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순천여행 누리집 또는 순천시 관광안내 콜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재대구 군위군 향우회, 어르신들에게 정성 담은 식사 대접

[뉴스스텝] 재대구 군위군 향우회봉사단(단장 박정호)는 12월 28일, 군위군 산성면 백학1·2리 마을회관을 찾아 어르신들을 위한 짜장면 식사를 대접하여 이웃사랑을 실천했다.이날 봉사에는 회원 15여 명이 참여해 이른 아침부터 정성껏 짜장면을 준비하고, 따뜻한 식사를 차려 드리는 데 힘을 보탰다. 어르신들은 정갈하게 차려진 한 끼에 웃음을 지으며, 회원들과 정답게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훈훈한 분위기를 자

양평군, 농어촌의료서비스 개선사업 성과…망미보건진료소 신규 개소

[뉴스스텝] 양평군은 동부 지역 주민들의 의료 접근성 향상을 위해 지평면에 망미보건진료소를 신규 개설했다고 밝혔다.망미보건진료소는 양평군 지평면 대평로 469에 위치하며, 2025년 농어촌의료서비스 개선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됐다. 해당 사업은 의료 접근성이 낮은 농어촌 지역의 보건의료 인프라를 확충하기 위해 추진되는 국·도비 지원 사업이다.망미보건진료소 신축사업은 2025년 7월 착공해 12월에 완공됐으며,

부천시, 2026년 공동주택 공용시설물 보수 지원 접수

[뉴스스텝] 부천시는 2026년 공동주택 공용시설물 유지보수 지원사업 추진을 위해 내년 1월 2일부터 신청을 받는다고 29일 밝혔다. 이 사업은 2007년부터 이어온 부천시의 대표적인 공동주택 지원 정책으로, 노후 단지의 보수비 부담을 덜고 실질적인 주거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마련됐다.지원 대상은 사용검사일로부터 15년 이상 경과한 공동주택으로, 공용시설물 유지보수에 필요한 비용 일부를 보조한다. 지원 규모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