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시립현암도서관, ‘그림책 뮤지컬’ 6회 무료 공연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8-08 12:15:37
  • -
  • +
  • 인쇄
36개월 이상 어린이‧가족 대상 선착순 모집
▲ ‘2025 여수시립현암도서관 그림책 뮤지컬’ 포스터

[뉴스스텝] 여수시립현암도서관에서 오는 8월 23일, 9월 20일, 10월 25일, 3일에 걸쳐 세 편의 ‘그림책 뮤지컬’을 총 6회(날짜별 오전·오후 1회씩) 무료로 선보인다.

공연은 날짜별로 오전 11시와 오후 2시 두 차례 진행되며, ▲8월 23일 ‘돼지책’ ▲9월 20일 ‘우리 아빠가 최고야’ ▲10월 25일 ‘누가 내 머리에 똥 쌌어?’가 운영된다.

관람 대상은 36개월 이상 어린이와 동반가족으로, 회차별 60명씩 선착순 모집하며 여수시립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가능하다.

첫 번째 공연 ‘돼지책’은 한국 엄마들이 가장 사랑하는 작가로 널리 알려진 앤서니 브라운의 작품을 원작으로 엄마의 소중함과 가족의 의미를 되새기게 한다.

두 번째 공연 ‘우리 아빠가 최고야’는 무엇이든 척척 해내는 아빠의 모습을 아이의 시선에서 따뜻하게 그려냈다.

마지막 공연 ‘누가 내 머리에 똥 쌌어?’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똥’을 소재로 흥미를 유발하고 추리를 통해 사고력과 상상력을 키워준다.

시 관계자는 “아이들이 독서에 대한 흥미를 높일 수 있도록 이번 그림책 뮤지컬 공연을 기획했다”며 “가족과 함께 공연을 관람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공연 관련 자세한 사항은 여수시 현암도서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이재명 대통령 "지방 분권은 국가 생존 전략…5극 3특으로 대대적 재편"

[뉴스스텝] 이재명 대통령은 23일 "이제는 소위 말하면 몰빵하는 정책들을 바꿔야 된다"며 "지방 분권과 균형 성장은 양보나 배려가 아니라 이제는 국가 생존 전략이 됐다"고 밝혔다.이 대통령은 이날 울산전시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울산의 마음을 듣다' 타운홀미팅 모두발언에서 "전에는 우리가 가진 게 없다 보니까 한 군데 다 몰았다"

이재명 대통령, 남창옹기종기시장 방문

[뉴스스텝] 이재명 대통령은 1월 23일 울산에서 열린 '울산의 마음을 듣다' 타운홀미팅에 앞서 울주군에 위치한 남창옹기종기시장을 깜짝 방문했다.울산 울주군 온양읍에 위치한 남창옹기종기시장은 조선시대 곡물창고가 있던 남창리 지역에서 열리는 5일장(3일.8일) 형태의 전통시장으로, 이 대통령은 장날 시장을 찾은 것이다.이 대통령의 갑작스러운 방문에 시장 상인들과 시민들은 "대통령님

성남시, 지하철 8호선 판교연장사업 국토부 투자심사 통과

[뉴스스텝] 성남시는 지하철 8호선 판교연장사업이 예비타당성조사 대상사업 선정을 위한 첫 관문인 투자심사를 통과했다고 23일 밝혔다.성남시는 지난 22일 국토교통부 주관으로 열린 투자심사위원회 심의 결과를 23일 국토교통부로부터 통보받았다. 심의 과정에서 성남시는 판교 제2·3테크노밸리 조성에 따른 교통 수요 증가와 광역교통망 연계 효과, 도시철도망 연결 필요성을 근거로 지하철 8호선 판교연장사업의 필요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