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회 완주군수배 전북도 장애인 탁구대회 성황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7-08 12:15:13
  • -
  • +
  • 인쇄
200여 명 참가, 지역사회 물품 지원 속 성료
▲ 제4회 완주군수배 전북도 장애인 탁구대회 성황

[뉴스스텝] 제4회 완주군수배 전북도 장애인 탁구대회가 완주반다비체육센터에서 최근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대회에는 선수단과 심판진을 포함해 200여 명이 참가했으며, 완주군장애인체육회장인 유희태 완주군수를 비롯해 완주군의회 의원, 유관기관 및 사회단체장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유희태 군수는 환영사를 통해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대회에 참가해주신 선수와 내빈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장애인 체육활동이 활발히 이어져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스포츠 환경 조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대회는 지역사회와의 협력 속에 더욱 뜻깊게 치러졌다. 상삼례성당에서는 대회 운영을 위한 인력 봉사, 완주군자원봉사센터는 참가자들을 위한 팥빙수 나눔, 삼례농협은 대회 물품 후원으로 장애인 체육행사를 지원했다.

완주군은 앞으로도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어울릴 수 있는 건강한 체육 환경 조성을 위해 다양한 체육행사를 지속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경산소방서, 화목보일러 화재안전 현장지도점검 추진

[뉴스스텝] 경산소방서(서장 한창완)는 겨울철 화목보일러 사용 증가에 따른 화재 위험을 줄이기 위해 1월 23일 경산시 하양읍 대동리 일대 화목보일러 사용 가구를 대상으로 현장 안전점검과 화재 예방지도를 실시했다. 이날 점검에는 한창완 서장을 비롯한 소방공무원 5명과 대동1리 마을이장이 함께 참여해 대동1리 화목보일러 사용 2가구의 화목보일러 관리 상태를 확인하고, 화재 예방 요령 교육과 소화기 사용법

여수소방서, 안전한 겨울나기 위한 생활안전수칙 집중홍보

[뉴스스텝] 여수소방서(서장 서승호)는 겨울철 한파로 인한 각종 안전사고를 예방하고 시민들의 건강을 보호하기 위해 겨울철 생활안전수칙 집중 홍보에 나섰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기온 급강하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심뇌혈관 질환, 저체온증 등 건강 피해를 예방하고 안전한 겨울나기를 돕기 위해 마련됐다. 여수소방서는 시민들이 쉽게 이해하고 실천할 수 있도록 카드뉴스를 제작해 배포하며, 이른 새벽과 아침 시간

여수소방서, 화재 취약계층 보호 위한‘119 화재안심콜 서비스’홍보

[뉴스스텝] 여수소방서(서장 서승호)는 화재 발생 시 신속한 대피 안내와 구조를 지원하기 위한 ‘119 화재안심콜 서비스’ 이용 활성화를 위해 집중 홍보에 나섰다. 119 화재안심콜 서비스는 자력 대피가 어려운 돌봄공백 아동, 장애인, 고령자, 독거노인 등 화재취약계층을 대상으로 화재 발생 신고 접수 시 등록된 정보를 활용해 보다 신속하고 정확한 맞춤형 대응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특히 119종합상황실에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