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시, 펀드 투자유치 상담회 개최…16개 기업 투자 상담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4-12 12:15:15
  • -
  • +
  • 인쇄
사전 신청 기업 대상 1대1 투자 상담…성장 잠재력 있는 기업발굴
▲ 춘천시청

[뉴스스텝] 춘천시는 12일 오후 1시 30분 강원디자인진흥원에서 춘천시에서 출자하여 조성한 춘천 중소기업 성장지원 펀드와 지역혁신 펀드의 운용사와 함께 투자유치를 희망하는 성장 잠재력 있는 기업과 투자사와의 만남을 위한 투자상담회를 개최했다.

투자상담회에는 ▲춘천펀드 소개 ▲기업 IR 발표 ▲1:1 투자사 매칭 상담이 진행됐다.

춘천 소재 유망 창업·벤처기업 16개 사인 ▲(주)엔바이오스 ▲(주)케이메디켐 ▲(주)지오디아 ▲앱틀라스 ▲(주)리포바이오메드 ▲주식회사 레메디 ▲(주)이노제닉스 ▲(주)에코비즈넷 ▲(주)스몰머신즈 ▲(주)언더밀리 ▲(주)뉴엠 ▲(주)오르카소프트 ▲비티에너지(주) ▲(주)스토리브 ▲(주)스마트건축사사무소 ▲(주)드림이노베이션와 춘천펀드 운용사인 ▲어니스트벤처스 ▲소풍벤처스가 참여했다.

특히 시는 실질적인 투자유치가 이뤄질 수 있도록 운용사에 참여 기업별 핵심 기술 등을 담은 정보를 사전에 제공했다.

사전 신청했지만, 참여하지 못한 기업에 대해서도 별도 상담을 통해 투자 검토하기로 했다.

이후 성과를 지속해서 점검해 기업의 성장을 지원할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춘천 소재 기업들이 성장하기 위해서는 투자유치를 통한 자금확보가 필요하다”라며 “이번 투자상담회가 그러한 통로가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기업들의 성장 동력 확보를 위한 지원을 펼쳐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원주시 생각자람어린이도서관, 도서관 견학 프로그램 마련

[뉴스스텝] 원주시 생각자람어린이도서관은 오는 3월부터 12월까지 관내 유치원과 어린이집 원아를 대상으로 견학 프로그램을 운영한다.이번 프로그램은 아이들이 도서관을 친숙하고 편안한 공간으로 인식하고, 올바른 도서관 이용 방법과 예절을 배울 수 있도록 마련됐다. 도서관 이용 예절 안내, 도서 대출 체험, 책과 친해지는 동화 구연, 책놀이 활동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다.견학은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상주시새마을회, 2026년 정기총회 개최

[뉴스스텝] 상주시새마을회는 27일 명실상감한우프라자 2층 대회의실에서 새마을지도자 8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6년 상주시새마을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이날 정기총회에서는 2025년도 감사보고, 주요사업 실적보고 및 세입․세출 결산승인, 2026년도 기본사업계획 및 예산(안) 심의․의결 등이 진행됐다.아울러 그간 새마을운동 활성화에 기여한 박정호 새마을지도자중동면협의회장 및 이운학 새마을지도자화북면협의

㈜우신설비건설‧㈜우승기업, 아산시 온양4동 행복키움추진단에 후원금 전달

[뉴스스텝] ㈜우신설비건설‧㈜우승기업은 지난 27일 온양4동 행복키움추진단에 후원금 50만 원을 전달했다.이번에 전달된 후원금은 온양4동 행복키움추진단을 통해 관내 취약계층 가구를 지원하는 복지서비스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우재원 대표는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에 매년 함께할 수 있어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대한 관심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한편, ㈜우신설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