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군 대통령기 종별 럭비선수권대회 전남 강진서 팡파르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7-15 12:11:10
  • -
  • +
  • 인쇄
18~26일 하멜럭비전용구장서 38개팀 자웅 겨뤄
▲ 강진군청

[뉴스스텝] 제35회 대통령기 종별럭비선수권대회가 오는 18일부터 26일까지 9일간 전남 강진군 하멜럭비전용구장에서 열린다.

(사)대한럭비협회와 전라남도럭비협회가 주최·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전국에서 38개팀 선수·임원 1,500여명이 참가한다.

참가팀은 15세 이하는 부평중, 연수중, 천안부성중, 대서중, 부천G스포츠클럽, 영도제일중, 경산중, 이리북중, 광주무진중, 평리중, 시흥G스포츠클럽 등이다.

18세 이하는 서울사대부고, 양정고, 전남고, 인천기계공고, 부산체고, 충북고, 배재고, 대구상원고, 이리공고, 천안오성고, 부천북고, 경산고, 백신고, 명석고, 창원공고 등 15개팀이다.

대학부는 고려대를 비롯해 연세대, 경희대, 부산대, 원광대 5개팀이 참가한다.

일반부는 충청북도럭비협회일반팀과 경남럭비OB, 한국전력공사, 포스코이앤씨 등 4개팀.

강진군 스포츠산업단 관계자는 “전국에서 내로라하는 팀들이 모두 모여 자웅을 겨루는 이번 대회에는 선수와 임원만해도 1,500여명이 강진으로 와 열흘 가까이 머무르면서 읍내권역 식당과 숙박업소 활성화에 효자노릇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칠곡군, 미용업주 대상 ‘트렌드 염색·탈색 실습 기술교육’ 실시

[뉴스스텝] 칠곡군은 지난 11월 11일 관내 미용업주를 대상으로 ‘트렌드 염색 및 탈색 실습 중심 기술교육’을 실시했다.이번 교육은 지난 6월에 이어 진행되는 후속 프로그램으로, 급변하는 미용 트렌드에 능동적으로 대응하고 현장에서 즉시 활용 가능한 실무 역량을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특히 이번 교육에서는 지난 교육 참여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시술 트렌드 사례 공유와 1:1 맞춤형 실습 지도 시간을 추가함으로

체험·공연·부대 개방행사까지! 2025 포항해병대문화축제 이틀간 6만 명 발길

[뉴스스텝] 2025 포항해병대문화축제가 15일부터 16일까지 이틀간 오천읍 해병의거리와 해병대 제1사단 일원에서 열리며 6만여 명의 관람객이 다녀가는 대성황을 이뤘다.‘도약하는 포항, 강인한 해병! 시민과 함께 미래로!’를 슬로건으로 열린 이번 축제는 해병대 1사단의 개방 행사와 연계돼 행사장 곳곳을 찾는 인파가 끊이지 않았다.축제 첫날에는 페인트탄 사격체험, 실전체력 체험존, 미 해병대 부스 등 다양한

진주시-호주 캔버라市 문화·외교·우주항공 협력 확대

[뉴스스텝] 진주시 글로벌시장 개척단은 인도네시아 방문에 이어 지난 14일 호주 캔버라를 방문해 문화·외교·우주항공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 확대를 위한 공식 일정을 진행했다.먼저 조규일 진주시장은 호주 국립박물관(National Museum of Australia)를 방문하여 ‘마이클 쿡’ 박물관 진흥 및 관람객 참여 담당 부국장과 ‘크레이그 미들턴’ 디지털 혁신 및 전략 수석 큐레이터와 면담을 가졌다.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