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교육문화회관 2024년 어린이날 행사 운영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4-26 12:06:32
  • -
  • +
  • 인쇄
5월 4일 회관 일원… 버블공연, 체험행사, 인생네컷 등 즐길거리 풍성
▲ 군산교육문화회관 2024년 어린이날 행사 운영

[뉴스스텝] 군산교육문화회관은 어린이날을 맞아 5월 4일 군산교육문화회관 일원에서 ‘2024년 어린이날 활짝피는 통통 놀이터’를 운영한다. 행사는 공연마당, 독서마당, 체험마당으로 나눠서 운영될 예정이다.

공연마당에서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솜사탕과 버블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며, 행사에 참여하는 아이들 누구나 자유롭게 노래, 춤을 출 수 있는 어린이 버스킹도 진행할 예정이다.

독서마당에서는 행사 당일 어린이 도서 대출자에게 자일리톨 솜사탕을 나눠주는 ‘달달한 도서관’, 도서관 잔디밭에서 독서를 즐길 수 있는 ‘북크닉’, 그림책 속 주인공과 함께 사진 찍는 ‘주인공을 찾아라’ 행사를 계획하고 있다.

체험마당에서는 초코 프레첼 만들기, 그립톡 만들기, 레진 자개 키링 만들기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다양한 체험 행사와 직접 한복을 입고 차문화를 배워보는 다도 예절 체험, 삐에로가 나눠주는 풍선 이벤트, 인생네컷 사진찍기 등도 준비되어 있다.

어린이날 활짝피는 통통 놀이터의 자세한 일정과 행사 내용을 군산교육문화회관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나주시, ‘청소년수련관 유지보수 간담회’ 개최

[뉴스스텝] 전라남도 나주시는 지난 22일 청소년수련관에서 청소년수련관 유지보수 관련 간담회를 열고 청소년들의 의견을 직접 듣는 자리를 마련했다.이번 간담회는 노후화된 청소년수련관의 안전성 확보와 환경 개선을 위해 2024년부터 단계적으로 추진해 온 리모델링 사업의 진행 상황을 공유하고 향후 공간 활용 방안에 대한 청소년들의 다양한 목소리를 담기 위해 기획됐다.이날 간담회에는 나주시 관계 공무원, 설계용역

천안도시공사, 서산시시설관리공단과 고향사랑기부제 상호 기탁

[뉴스스텝] 천안도시공사는 23일 서산시시설관리공단과 ‘고향사랑기부제 상호기부금 기탁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공사와 공단은 임직원들의 따뜻한 마음을 모아 약 1,200만 원을 상호 기탁했다. 기부금은 최근 집중호우로 특별재난지역으로 지정된 천안시와 서산시의 수해 복구를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공사와 공단은 앞으로도 재난·재해 대응과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지속적으로 상호 지원 체계를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달성군, 의료·요양·돌봄 통합지원회의 개최

[뉴스스텝] 달성군은 지난 23일 달성군청 중회의실에서 ‘의료·요양·돌봄 통합지원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에는 국민건강보험공단 달성고령지사, 달성군보건소, 관내 재가노인돌봄센터 등 주요 서비스 제공기관과 군청 및 읍면 관계자 20여 명이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대상자 맞춤형 통합지원계획을 논의하고, 각 기관이 제공할 서비스를 구체적으로 나누었다. 각 기관은 이 계획에 따라 대상자에게 맞춤형 돌봄 통합지원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