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구예술창작소 감성갱도2020, 생태예술 행사 ‘감성충전Ⅲ’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6-05 12:10:26
  • -
  • +
  • 인쇄
울산 자연경관 담은 수채화 전시와 공연, 아카데미 진행
▲ 북구예술창작소 감성갱도2020, 생태예술 행사 ‘감성충전Ⅲ’ 개최

[뉴스스텝] 울산 북구예술창작소 감성갱도2020은 오는 25일까지 생태예술 행사 '감성충전Ⅲ'을 마련한다.

'감성충전Ⅲ'은 울산시 문화관광체육 육성사업에 선정돼 3년째 이어지고 있는 행사로, 올해는 산업도시를 넘어 자연과 도시가 공존하는 생태도시 울산의 모습을 보여준다.

울산의 생태적 풍경을 주제로 전시와 공연, 아카데미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4일부터 25일까지 열리는 '숨쉬는 도시. 울산_그림같은 도시, 그린(green)같은 삶' 전시에서는 수채화 작가들이 울산의 대표적 자연경관을 섬세한 붓터치로 담아낸 작품을 선보이며, 특히 전시장에는 살아 있는 식물을 배치해 관람객에게 자연의 숨결을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수채화 특유의 투명하고 깊이 있는 색감 위에 식물들이 어우러져 물속과 숲속을 오가는 듯한 몰입감을 선사하는 전시 영상도 준비했다.

전시와 함께 공연, 인문학 강좌, 원예테라피, 자개공예, 울산12경 초콜릿만들기 등 아카데미 프로그램도 열린다.

감성갱도2020 관계자는 "이번 전시는 단순한 그림을 전시하는 것을 넘어 도시 속에서 자연과 함께 살아가는 삶의 방식에 대해 고민해 보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생태예술에 관심 있는 시민에게 울산의 또 다른 매력을 소개하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전시는 화~금요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 누구나 자유롭게 관람할 수 있다.

토요일은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4시까지 운영.

'감성충전Ⅲ' 관련 문의는 감성갱도2020 전화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18일 하루 도봉구청…청년 진로정책 캠퍼스로 변신

[뉴스스텝] 서울 도봉구가 오는 9월 18일 오후 2시 도봉구청에서 청년 진로‧정책 박람회, ‘제2회 청(년)정(책)모아’를 개최한다.이번 박람회는 청년들이 정책 상담을 통해 실질적인 자립 기반을 다지고 기업 관계자 등과의 소통으로 진로 방향을 구체화할 수 있도록 하고자 마련됐다.이날 도봉구청 1~2층은 청년들의 미래 설계를 위한 공간으로 꾸며진다. 청년정책 홍보관 기업 홍보관이 조성되며, 취업 지원프로그

영월군, 제33회 강원특별자치도민생활체육대회 성공개최 자원봉사 발대식 성료

[뉴스스텝] 영월군체육회는 9월 10일 오전 11시 30분, 동강한우 2층에서 최명서 영월군수, 영월군자원봉사센터 및 22개 봉사단체 대표들이 참석한 가운데 제33회 강원특별자치도민생활체육대회 성공개최를 위한 자원봉사 발대식을 개최했다. 이번 발대식은 대회 기간 중 영월을 찾는 선수단, 임원, 관람객들에게 친절과 환영의 마음을 전달하고, 급수·음료 제공 및 교통 안내 지원을 통해 쾌적한 경기 관람 환경을

진주시, 진양호공원 가을 문화공연 ‘노을음악회’ 개최

[뉴스스텝] 진주시는 오는 9월 26일 오후 7시 진양호 아천 북카페 루프탑에서 ‘노을음악회’를 열어 가을 정취와 어우러진 금관악기 연주로 시민들에게 특별한 문화예술 향유의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이번‘노을음악회’는 영화 OST를 비롯해 재즈, 팝, 클래식 음악 등 대중에게 친숙한 곡들을 KBS [불후의 명곡]에 출연한 바 있는 Team C.I.K의 금관과 색소폰 앙상블로 새롭게 선보인다. 연주곡으로는 영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