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원역사문화공원 10월 기획전시, 송혜빈작가‘철원을 느끼다’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0-08 12:15:16
  • -
  • +
  • 인쇄
▲ 송혜빈 작가

[뉴스스텝] 철원군 지역작가인 송혜빈 작가의 기획전 ‘철원을 느끼다’를 10월 7일부터 28일까지 철원역사문화공원 기획전시실에서 만날 수 있다.

약 100여 회 가까이 개인전, 초대전 등 전시를 개최하며, 철원미술동호인협회 회장과 철원군 내 사생대회 심사위원으로도 활발히 활동 중인 송혜빈 작가는 이번에는 철원역사문화공원이라는 공간에 맞추어 철원을 주제로한 전시를 선보인다.

작가는, 치열했던 전쟁이라는 과거의 혹독한 추위조차 견디고 매년 피어나는 들꽃들과, 추운 겨울이면 어김없이 철원에 찾아오는 두루미 등 철새들을 통해 철원의 철원을 온전히 느낄 수 있으며, 이들을 캔버스 위에 표현할 수 있음에 감사한다.

따라서 작가는 철원을 찾는 관광객들이 작가가 보고 느낀 철원의 두루미와 소이산 황금들녘, 철원에 뿌리를 내린 아름다운 들풀들을 함께 느끼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전시를 기획했다.

이번 송혜빈작가 기획전시는 10월 7일부터 28일까지 22일 간 운영되며, 철원역사문화공원 역사문화전시관 1층에 마련된 기획전시실에서 만날 수 있다.

또한 전시가 진행 중인 10월 12일, 13일, 26일, 27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는 전시관을 방문하는 관광객을 대상으로 작가가 준비한 작은 체험의 시간이 마련되어 있으니 시간 맞춰 방문하는 것도 좋겠다.

한편, 철원역사문화공원 기획전시는 매월마다 철원역사문화공원 기획전시실에서 운영되며, 열두 명의 지역 향토작가들의 다양한 주제와 이야기를 전시 중에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불꽃야구' 신재영, 출근하자마자 파이터즈의 시선 한 몸에! ‘자숙 맵도리’ 된 사연은?

[뉴스스텝] 불꽃 파이터즈가 장충고를 상대로 연패를 끊기 위한 승부에 나선다.오는 10일(월) 저녁 8시 공개되는 스튜디오C1 야구 예능 프로그램 ‘불꽃야구’ 28화에서 불꽃 파이터즈는 지난 패배의 아픔에서 벗어나 재도약에 나선다.이날 라커룸에 모인 파이터즈는 한마음으로 지난 경기의 패전투수 신재영의 약을 올린다. 정근우는 신재영이 눈물의 인터뷰를 했다는 사실을 언급하고, 이대호는 “제일 충격이었다”면서

경북도, 취약지역 생활여건 개조사업 시군 담당자 워크숍 개최

[뉴스스텝] 경상북도는 5일부터 1박 2일 일정으로 충북 단양군 및 경북 영주시 일원에서 취약지역 생활여건 개조사업 담당 공무원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5년 경북 취약지역 생활여건 개조사업 담당자 워크숍’을 개최했다.이번 워크숍은 지난 2년간 ‘취약지역 생활여건 개조사업’ 공모에서 경북이 전국 최다 선정*된 성과에 이어, 내실 있는 신규사업 공모를 준비하기 위해 시군 담당자들과 전략적 대응 방안

청양군, 충남 공무원 드론조종 경진대회 '우수상' 수상

[뉴스스텝] 청양군은 지난 5일 부여 드론교육체험센터에서 열린 ‘제4회 충청남도 공무원 드론조종 경진대회’에서 드론 수색·탐색 종목 2위(우수상)를 차지해 충청남도지사 표창을 받았다.이번 대회는 충청남도 주관으로 도내 15개 시·군에서 공무원 50여 명이 참가했으며 드론을 활용한 수색·탐색 장애물 회피 정밀 착륙 등 실기 중심 과제로 구성됐다. 참가자들은 제한된 시간 내 임무 수행 능력과 조종 정확도를 겨뤘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