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부산고성향우회 제13회 골프대회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0-31 11:50:12
  • -
  • +
  • 인쇄
고향사랑기부금 5000만원 전달하며 저력 보여줘
▲ 재부산고성향우회 제13회 골프대회 개최

[뉴스스텝] 재부산고성향우회는 10월 30일 고성노벨컨트리클럽에서 ‘제13회 재부산고성향우회장배 골프대회’를 개최했다.

재부산고성향우회가 매년 개최하는 이 행사는 향우들의 친목 도모와 고향사랑을 실천하는 소중한 행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 대회에는 재부산고성향우회 회원과 군민 등 240여 명이 참가해 출향인과 군민 간의 단합과 우의를 다지는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특히 이날 재부산고성향우회는 제13회 골프대회를 맞아 고성군에 고향사랑기부금 5000만 원을 기탁하며, 고향사랑의 정을 나누고 재부산고성향우회의 저력을 보여줬다.

또한 이번 행사를 맞아 이상근 고성군수는 재부산고성향우회로부터 출향인과 고성군민의 역량을 결집하고 지역 발전에 기여한 노고와 헌신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은 감사패를 전달받았다.

박재복 재부산고성향우회장은 “매년 고향에서 개최하는 골프대회를 계기로 출향인들이 고향에 대한 변함없는 애정과 관심을 가질 수 있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향우들과 군민이 화합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이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이상근 고성군수는 “오늘 골프대회가 향우 간 화합과 우의를 다지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됐길 바라며, 평소 멀리서도 고향 고성을 잊지 않고 애정 어린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셔서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재부산고성향우회는 고향 방문 행사, 고향 명산 등반대회 및 골프대회 개최, 고향사랑 성금 및 장학금 전달, 불우이웃돕기 물품 기탁 등 지속적인 교류 및 협력으로 고향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이러한 재부산고성향우회의 지속적인 고향사랑 실천은 고성군과 향우들 간의 유대감을 강화하고, 고성의 발전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태백시 - 태백산국립공원사무소 태백산 눈축제 협동제설 업무협약(MOU) 체결

[뉴스스텝] 태백시는 지난 30일 시청 재난상황실에서 국립공원공단(태백산국립공원사무소)과 함께 “태백산 눈축제 협동제설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이번 협약은 2026년 제33회 태백산 눈축제 행사를 맞아 당골 회전교차로~아치 조형물~당골광장 간 약 2km 구간에 대한 협동제설 체계를 구축했으며, 강설 시 신속한 제설을 목표로 추진됐다.협약에 따라 시 제설 구간 중 회전교차로~아치 조형물은 태

서울역사박물관, 2026년 주요 전시·사업 발표 “연결로 완성하는 서울의 매력, 도시·세계·세대를 잇다”

[뉴스스텝] 서울역사박물관(관장 최병구)은 2026년 사업계획을 발표하며, ‘연결’을 박물관 운영 전반의 핵심 키워드로 설정하고, 전시·교육·국제교류·보존 등 다양한 사업을 통해 서울의 역사와 시민의 일상, 그리고 세계를 잇는 도시 역사 플랫폼으로 도약한다. 박물관은 △서울의 역사·문화 자산의 매력을 확산하고, △신규 분관 개관을 계기로 본관-분관을 잇는 도시 역사 네트워크를 본격 가동하며, △문화외교와

해양수산부, 우리나라 해양산업을 이끌어 나갈 핵심인재를 찾습니다

[뉴스스텝] 해양수산부는 우리나라의 해양산업을 이끌어나갈 핵심 인재를 육성하기 위한 ‘2026년 첨단 해양모빌리티 인력양성 연수 프로그램’의 참가자를 2월 2일부터 3월 6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최근 국제해사기구(IMO)를 중심으로 해양산업의 탈탄소화와 디지털 전환이 가속화되면서, 해운과 조선 등 해양모빌리티 분야가 미래 성장과 양질의 청년 일자리를 동시에 창출할 수 있는 핵심 산업으로 주목받고 있다.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