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 창녕지점, 겨울철 사랑의 김장 나눔 실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12-01 11:40:40
  • -
  • +
  • 인쇄
연말 사랑나눔 사회공헌 사업으로 김장김치 100박스 창녕군에 기탁
▲ 성낙인 창녕군수와 경남은행 BNK 창녕지점 관계자 등 사랑의 김장나눔 기탁식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뉴스스텝] 창녕군은 BNK경남은행 창녕지점(지점장 서철환)이 지난 11월 28일 취약계층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375만 원 상당의 김장김치 100박스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서철환 창녕지점장은“지역민분들이 BNK경남은행을 아껴주시는 만큼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고민하고 또 실천하겠다”며 “추운 겨울도 서로가 서로에게 관심을 가지고, 함께한다면 따뜻하게 보낼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BNK경남은행은 ‘나눌수록 커지고 베풀수록 따뜻한’ 슬로건 아래 매년 다양한 나눔 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며, 이번 기탁 역시 겨울철 김장 준비가 어려운 취약계층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성낙인 군수는 “지속적인 나눔을 이어온 BNK경남은행 창녕지점에 감사하며 이번 나눔으로 많은 분들이 겨울을 나는 데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며“창녕군 또한 모든 군민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잘 살피겠다”고 말했다.

기탁된 물품은 관내 저소득가구, 홀로어르신 등 취약계층 100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아산시보건소, 건강한 노년기를 위한 한의약 건강증진 프로그램 운영

[뉴스스텝] 아산시 보건소는 한의약 건강증진사업의 일환으로, 어르신들이 일상에서 한의학적 건강 관리법을 실천할 수 있도록 돕는 ‘총명한(韓) 백세교실’을 내달부터 4월까지 운영한다.이번 프로그램은 농한기 신체활동 감소로 인한 체력 저하와 노인 우울감, 만성 통증 완화를 목적으로, 동별 경로당 총 6개소를 대상으로 주 1회씩 총 12주간 진행된다.올해 사업 운영 경로당은 △온양1동 온천9통 △온양1동 온천1

제천천연물지식산업센터, 임대료 인하 결정

[뉴스스텝] 제천천연물지식산업센터는 지역 중소 벤처기업 및 창업기업의 경영 부담 완화를 위해 임대료 인하를 결정했다.제천천연물지식산업센터는 임대형 공장 48실과 근린생활시설 6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천연물 분야의 창업 초기 기업, 청년 창업가, 중소 벤처기업 등 유망 기업의 입주를 지원하고 있다.이번 조치는 경기 둔화와 고정비 부담 증가로 어려움을 겪는 입주기업들의 현장 의견을 반영해 추진됐으며, 임대료를

증평군, 2026년 상반기 지역사회서비스 투자사업 이용자 추가모집

[뉴스스텝] 충북 증평군은 이달 30일까지 2026년 상반기 지역사회서비스 투자사업 이용자를 추가 모집한다고 밝혔다. 지역사회서비스 투자사업은 지역맞춤형 사회서비스 제공을 통한 복지사각지대 해소와 사회서비스 시장 활성화 및 일자리 창출을 위한 복지사업이다. 서비스별 추가모집 인원은 △아동청소년 정서발달 9명 △맞춤형 치매예방 5명 △아동청소년 심리지원 4명 △장애인 보조기기 렌탈서비스 2명 등 총 6개 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