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도시화라이온스클럽, 여름 김장김치 100통 기탁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8-28 11:35:34
  • -
  • +
  • 인쇄
무더운 여름 폭염 속 맛있는 나눔!!
▲ 청도시화라이온스클럽, 여름 김장김치 100통 기탁(청도라이온스클럽회관)

[뉴스스텝] 청도시화라이온스클럽은 지난 27일 여름 김장김치 100통을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해 달라며 청도군에 기탁했다.

이번 김장김치 나눔은 무더운 여름철, 취약계층의 건강한 식생활을 돕기 위해 마련 됐으며, 청도시화라이온스클럽 회원 25여명은 이른 아침부터 모여 김치 재료 손질과 포장까지 함께하며 정성을 더했다.

국제라이온스협회 356-E(경북)지구 조석현 총재는 “청도군의 김정숙 신임회장과 회원분들이 준비한 김장김치는 단순한 식재료가 아니라, 이웃을 향한 사랑과 온정을 담은 따뜻한 마음이며, 한 포기 한 포기 속에 담긴 회원 여러분의 수고와 정성이 지역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큰 힘이 되리라 믿는다”고 말했다.

청도시화라이온스클럽 김정숙 회장은 “작은 나눔이지만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보탬이 되는 봉사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동기 청도부군수는 “무더운 여름에도 변함없이 나눔을 실천해주신 청도시화라이온스클럽에 깊이 감사드리고, 회원들의 따뜻한 마음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 확신하며, 그 분들을 대신해 감사의 뜻을 전한다.”고 말했다.

기탁된 김치는 청도군을 통해 관내 독거노인, 저소득 가정 등 소외계층 100여 가구에 전달 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재대구 군위군 향우회, 어르신들에게 정성 담은 식사 대접

[뉴스스텝] 재대구 군위군 향우회봉사단(단장 박정호)는 12월 28일, 군위군 산성면 백학1·2리 마을회관을 찾아 어르신들을 위한 짜장면 식사를 대접하여 이웃사랑을 실천했다.이날 봉사에는 회원 15여 명이 참여해 이른 아침부터 정성껏 짜장면을 준비하고, 따뜻한 식사를 차려 드리는 데 힘을 보탰다. 어르신들은 정갈하게 차려진 한 끼에 웃음을 지으며, 회원들과 정답게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훈훈한 분위기를 자

양평군, 농어촌의료서비스 개선사업 성과…망미보건진료소 신규 개소

[뉴스스텝] 양평군은 동부 지역 주민들의 의료 접근성 향상을 위해 지평면에 망미보건진료소를 신규 개설했다고 밝혔다.망미보건진료소는 양평군 지평면 대평로 469에 위치하며, 2025년 농어촌의료서비스 개선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됐다. 해당 사업은 의료 접근성이 낮은 농어촌 지역의 보건의료 인프라를 확충하기 위해 추진되는 국·도비 지원 사업이다.망미보건진료소 신축사업은 2025년 7월 착공해 12월에 완공됐으며,

부천시, 2026년 공동주택 공용시설물 보수 지원 접수

[뉴스스텝] 부천시는 2026년 공동주택 공용시설물 유지보수 지원사업 추진을 위해 내년 1월 2일부터 신청을 받는다고 29일 밝혔다. 이 사업은 2007년부터 이어온 부천시의 대표적인 공동주택 지원 정책으로, 노후 단지의 보수비 부담을 덜고 실질적인 주거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마련됐다.지원 대상은 사용검사일로부터 15년 이상 경과한 공동주택으로, 공용시설물 유지보수에 필요한 비용 일부를 보조한다. 지원 규모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