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정선군체육회 1사1스포츠 후원회 업무협약 체결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4-30 11:35:06
  • -
  • +
  • 인쇄
▲ 정선군체육회 1사1스포츠 후원 업무협약식

[뉴스스텝] 정선군체육회 1사1스포츠 후원 협약 분위기가 확산되고 있다.

 정선군체육회는 4월 19일 14개종목 후원 업무협약에 이어 지난 29일에는 11개업체 13개종목 후원 업무협약이 진행됐다.

군체육회는 이날 군체육회 회의실에서 13개종목 회장, 후원 기관단체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1사1스포츠 후원 2차 업무협약식을 가졌다.

 강원랜드(대표이사 직무대행 최철규)가 배드민턴·육상·유도 종목을 후원하는 것을 비롯해 성원건설(대표 고영수)은 족구, 고한사북남면청년주민(대표 이민규)은 태권도, 대림레미콘(대표 오광수)은 바둑, 하이원파트너스(대표 김진우)는 테니스, 늘푸른조경(대표 박경근)은 레슬링, 하이원SC(대표이사 송재범)는 골프, 태성이엔지(대표 전인환)는 정선와와 소프트테니스, 렉셈(대표 손덕호)은 합기도, 나라환경(이사 김현진)은 정선중 사격부, 대한건설(대표 황선창)은 정선우먼파워FC를 각각 후원한다. 

 후원기관들은 지역 종목 활성화를 위해 전국 및 도단위 대회 격려는 물론 꿈나무 선수 육성, 동호회 활성화에 적극 나서게 된다.

 강신열 군체육회장은 “지역의 많은 기관과 단체에서 1사1스포츠 후원에 나서 너무 감사드린다”며 “군민 건강 증진과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해 더욱 노력해 나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재경 포항인들, 고향사랑기부로 ‘새해 첫 나눔’…끈끈한 고향 애정 확인

[뉴스스텝] 지난 26일 서울 더 플라자호텔에서 열린 ‘2026년 재경 포항인 신년인사회’에서 재경 출향인들이 고향 발전을 염원하는 마음을 담아 고향사랑기부금을 기탁하며 뜨거운 고향 사랑을 실천했다.이날 행사에는 김정배 전 문화체육관광부 차관, 박종호 재경포항향우회장, 이재원 재경흥해향우회장, 이정자 재경포항여자중고등선후회장 등 수도권 각계각층에서 활동 중인 주요 인사들이 고향 포항의 발전에 힘을 보탰다.

‘안전 최우선’ 포항 해오름대교 효자~상원 간 도로 개통 연기

[뉴스스텝] 포항 남구 송도동과 북구 항구동을 연결하는 국지도 20호선 ‘효자~상원 간 도로(해오름대교 포함 구간)’의 개통 일정이 교통안전시설 추가 점검을 위해 연기됐다.경상북도는 교통안전시설에 대한 최종 점검과 보완을 위해 당초 오는 29일로 예정됐던 개통식과 이달 30일로 계획된 도로 개통 일정을 조정한다고 밝혔다.이번 일정 변경은 제3차 국도·국지도 5개년 계획에 따라 추진 중인 해당 구간의 완성도

“해남으로 농촌유학 오세요”지난해 63명‘인기’

[뉴스스텝] 해남군은 농촌유학 지원사업이 지역 정주형 교육정책으로 가시적인 성과를 거두고 있다.2023년 15명 수준이던 해남군 농촌유학생 수는 2025년 63명으로 크게 증가한 가운데 현재 7개 학교에서 초등학생 46명, 중학생 17명이 농촌유학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있다. 이는 전라남도 내 농촌유학 프로그랩을 운영하고 있는 17개 시군 가운데 두 번째로 많은 규모이다.해남군 농촌유학 지원은 도시학생들의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