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시청소년문화의집, 꽈추형에게 배우는 성(性) 토크쇼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7-13 11:40:40
  • -
  • +
  • 인쇄
청소년들에게 올바른 성교육으로 성 가치관 정립 -
▲ 속초시청

[뉴스스텝] 속초시청소년문화의 집이 16일(일) 14시 강원진로교육원 대강당에서 비뇨기과 의사이자 유튜버로 대중에게 인기 있는 홍성우 원장을 초청하여 ‘꽈추형에게 배우는 성(性) 토크쇼’를 개최한다.

이번 강연은 고등학생 청소년 2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청소년들에게 성에 대한 건강한 상식 전달을 통한 올바른 성 가치관 정립과 성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시켜 줄 예정이다.

홍성우 원장은 현재 닥터조물주 비뇨의학과의원을 운영하고 있으며, 구독자 22만 명을 보유한 유명 유튜버이다. 또한, 시민들에게 올바른 성 의학 상식을 전달하기 위해 방송, 관공서 등에서 많은 강연을 펼치고 있다.

강연은 청소년 2명(남 1명, 여 1명)을 패널로 초청하여 토크쇼 방식으로 진행하며, 강연 후 청중들과 Q&A 시간을 통해 평소 청소년들이 갖고 있는 성 고민을 함께 나눌 예정이다.

속초시는 이번 강연이 청소년들에게 올바른 성교육에 대한 중요성과 성에 대한 건강한 상식을 심어주는 유익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서울시, 공립박물관 18곳 우수 인증…인증률 90%로 전국 최고 수준

[뉴스스텝] 서울시 관내 공립박물관 18곳이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서울시는 문화체육관광부가 실시한 ‘2025년 공립박물관 평가인증’에서 시 관내 공립박물관 18곳이 우수 인증을 획득해 인증률 90%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이는 전국 평균 인증률 67.5%를 크게 상회하는 성과로, 서울시 박물관이 시민에게 제공하는 공공문화 서비스의 수준과 경쟁력을 다시 한번 입증한 결과다. 공립박물관 평가인증 제도 시행

행정안전부, 자원봉사 데이터 관리 국가승인통계로 신뢰 높이고 모바일증으로 편의 더한다!

[뉴스스텝] 행정안전부는 자원봉사 데이터의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 ‘자원봉사현황’을 국가승인통계로 지정받는 한편, 자원봉사자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모바일 자원봉사증’ 서비스를 시작해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우선, ‘자원봉사 현황 통계’는 자원봉사 참여 규모와 분야 등 전반적인 현황을 파악할 수 있는 핵심 지표로, 6월 30일 국가통계포털을 통해 처음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그동안 행정안전부와 보건복

행정안전부, 1월 전 직원 교육에 이어 지방공무원 대상 교육 확대

[뉴스스텝] 행정안전부는 지방자치인재개발원에서 2월 4일부터 2월 6일까지 3일간 중앙·지방 공무원을 대상으로 사회연대경제 교육과정을 운영한다. 이번 교육은 지방공무원이 사회연대경제 정책을 더 잘 이해하고, 지역 여건에 맞는 정책 기획·집행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안부는 지난 1월, 전 직원을 대상으로 ‘사회연대경제 전문가 특강’을 실시했으며, 장관을 포함해 300명 이상의 직원이 참여했다. 이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