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평창 심상기 대표, 평창군 드림스타트에 기부금 500만원 기탁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1-03 11:30:25
  • -
  • +
  • 인쇄
▲ 평창군청

[뉴스스텝] 평창군은 지난 2일 심상기 ㈜평창 대표이사가 평창군 드림스타트 아동을 위해 500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심상기 ㈜평창 대표이사는 평창군 대화면이 고향으로 현재 울산시 육상 연맹회장을 역임하고 있다.

심상기 대표는 현재 울산에 위치한 자동차부품 제조업체인‘(주)평창’의 대표이사로 고향인 대화면을 떠나 울산에서 생활하고 있지만 고향을 사랑하는 마음을 실천했다.

평창군은 기탁금 500만원을 지역 내 드림스타트 아동의 월동용품을 지원하여 따뜻한 겨울나기를 할 계획이다.

심재국 평창군수는“고향에 대한 사랑이 넘치는 향우님께서 기부금을 보내 주셔서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라며“보내주신 기부금은 기부자의 마음이 전달될 수 있도록 드림스타트 아동을 위해 소중히 잘 쓰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평창군은 저소득층 가정의 아동과 가족을 대상으로 건강, 복지, 보육 등 맞춤형 통합 서비스를 제공하는 드림스타트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제주농업기술센터, 감귤류 재배기술교육, 농가 만족도 ‘매우 높음’

[뉴스스텝] 제주특별자치도 농업기술원 제주농업기술센터(소장 문선희)가 올해 실시한 ‘감귤류 재배기술 교육’이 농가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 마무리됐다.이 프로그램은 고품질 감귤 생산기반 확대를 위한 전략적 교육으로, 참가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3월부터 9월까지 7개월간 총 32회 진행된 이번 교육은 감귤 생육 시기별 핵심 기술, 효과적인 병해충 방제법, 지역 및 품종 특성에 맞춘

지역과 상생하는 ‘빵의 도시 천안’…대한민국 대표 빵 축제로 도약

[뉴스스텝] ‘원조 빵 축제’인 2025 빵빵데이 천안이 19일 이틀간의 일정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천안시는 18일 개막한 이번 축제에 29만 명 이상의 시민과 방문객을 끌어모으며 ‘대한민국 대표 빵 축제’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했다고 19일 밝혔다.천안시와 (사)대한제과협회 천안시지부가 주최·주관하는 빵빵데이는 지역 농축산물을 이용한 건강한 빵으로 지역발전을 도모하는 ‘빵의 도시 천안’만의 차별화된 축제

제주도, 산불 제로화 총력…가을철 산불조심기간 비상근무 돌입

[뉴스스텝] 제주특별자치도가 가을철 산불조심기간인 10월 20일부터 12월 15일까지 산불방지대책본부 상황실을 설치하고 산불재난 예방 및 신속 대응을 위한 종합대책을 본격 시행한다.올해 전국에서는 극심한 기상 조건과 부주의로 사상 최대 규모의 산불 피해가 발생했다.지난 3월 영남권을 중심으로 397건의 산불이 동시다발적으로 발생해 10만 5,011ha의 산림이 소실됐으며, 불법소각(78건, 20%), 작업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