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내손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행복동행 독거어르신 가을 나들이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1-04 11:35:38
  • -
  • +
  • 인쇄
▲ 의왕시 내손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행복동행 독거어르신 가을 나들이

[뉴스스텝] 의왕시 내손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달 30일 독거어르신을 대상으로 나들이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독거어르신 15명과 동보장협의체 위원을 1:1 매칭하는 행복동행나들이를 진행, 전곡항 해상케이블카를 타고 바다향기수목원, 시화달전망대를 관람했다.

참여 어르신들은 제부도 바닷가에서 바다 고동과 게를 잡으며 동심의 세계로 돌아가는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행사에 참여한 한 어르신은 “화창한 하늘과 따스한 햇살이 가득한 좋은 날에 나들이 기회를 줘서 고맙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내손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최복희 위원장은 “어르신들이 바닷가를 걸으며 사진도 찍고 좋아하시는 모습을 보니 뿌듯하고 감사한 마음”이라며 “앞으로도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를 보내실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겠다”라고 말했다.

김형준 내손1동장은 “어르신들과 행복동행을 해 주신 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께 감사드리며, 어르신들이 지역 사회와 함께 더욱 행복하게 지내실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군위군의회 장철식 의원,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파크골프장체계적 운영 확립 방안 마련' 5분 발언

[뉴스스텝] 대구광역시 군위군의회 장철식 의원이 제292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에서 5분 자유발언을 통해 “파크골프는 단순한 스포츠를 넘어 관광·경제·복지 전반에 걸쳐 부가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시설”이라며, 군위군 파크골프장의 체계적인 운영과 제도적 기반 마련을 촉구했다.이어 그는 현재 읍·면별로 운영되는 파크골프장이 이용시간, 요금체계 등에서 제각각이라며, 네 가지 개선 과제를 제시했다.첫째, ‘가칭

울산교육청-지방공무원노동조합연대, 상반기 노사협의회 합의문 서명

[뉴스스텝] 울산광역시교육청은 8일 지방공무원노동조합연대 4개 단체와 ‘2025년 상반기 노사협의회 합의문’에 서명했다. 울산교육청은 노동조합연대와 체결한 단체협약에 따라 노사협의회를 해마다 열고 있으며, 올해는 5월 28일 사전협의를 시작으로 네 차례 실무협의를 진행해 요구안 34건 가운데 23건을 합의하는 성과를 냈다.이번 협의회에서는 행정실 직원 결원 시 대체인력 자문 지원, 부정당업자 제재 업무처리

비도 막지 못한 열기…의정부 민락맥주축제 시민 발길 북적

[뉴스스텝] 의정부시는 9월 5일부터 6일까지 이틀간 민락2지구 로데오거리 광장에서 열린 ‘민락맥주축제’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특히 6일은 비가 내리는 가운데서도 많은 시민들이 행사장을 찾아 의정부의 대표적인 축제로 자리매김했음을 실감할 수 있었다. 이번 행사는 지역 상권 활성화와 주민 화합을 도모하고자 민락2지구상가번영회와 의정부도시공사 상권진흥센터가 공동으로 주최했으며, 시와 농협이 후원해 진행됐다. 축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